Restaurant,Bar/전주_서신동

[전주/서신동] 간단하게 먹기 좋은 가맥아저씨

보람찬 코코 2022. 4. 19. 09:26



서신동 가맥아저씨
지난번에 갔는데 도나돈아 먹고 2차로 또 고고싱

서신도서관 뒤쪽에 위치

서신동 술집은
먹자골목아니면 서도 뒤쪽인듯





가맥아저씨는 생각보다 넓다
앞쪽으로 옆에 뭐 따로공사한것처럼!








테이블은 이렇게 생겼는데
사람들 많아서 잘 못찍었다ㅠ








메뉴판
메뉴가 엄청 많다
가맥집인데 체인점 술집보다 많은듯
가격도 soso






기본안주 팝콘과 황도
팝콘은 리필가능
과일은 모르겠넹
아ㅏ 메뉴판에 황도 있어서 이건 공짜아닌듯
팝콘 존맛








이건 지난번에 가서 시킨
낚지볶음(소면) 15,000원
소면양이
진짜 미친듯이 많다
너~~~~~~~~무 많아서 양념이 부족할정도 ㅠㅠ

맛은 그럭저럭이였는데 낚지가 실한느낌은 아니였다

그래도 간은 굿
근데 소면양이 진짜미친듯이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시킨 수제모듬소시지
처음엔 음..양이 적군
했는데 먹다보니 또 엄청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양으로 승부한닷...★
맛도 굿굿

먹다가 케첩땡겨서 요청하니ㅏ까 주심


화장실도 꺠끗하고
맛도 괜춘, 가격도 괜춘해서 자주 갈듯하다







또 가서 시킨 해물오뎅탕과 순살바베큐!
오뎅탕은 칼칼한 맛이나는 존맛탱! 이다
근데안에 해물이조개류가 잇는데 바지락같은거랑 작은 새우는 괜첞은데 살짝 큰거는 비린맛이 났음 ㅠㅠ 바다의향..

순살바비큐는 바비큐맛 지대로!
닭고기인거 같은데 술집에서 시키는 순살 닭은 다 저런맛인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만했음!






가맥아저싸 외에 2차를 논하지않기,,
먹태 13000
해장라면 3500
2차로 또 ㄱㄱㅅ
먹태는 차음먹어보는데.맛났구
처음엔 해장라면이 해물라면인줄
라명은 걍 쏘쏘!!

가맥아저씨 메뉴 다먹는 구날까지,,





다음에또감 ㅎㅎ 감튀랑 치즈스틱!
냉..덩쓰의 맛이긴 하지만 가맥집이니까~치드스틱이 생각보다 양이많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