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객리단길

[전주/객리단길] 오징어 볶음 전문점, 오복

보람찬 코코 2022. 4. 20. 12:39

 

2차로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새로 생긴 오복을 가기로 했다!

오복은 오징어 볶음 전문점인데

예전에 여기 천객인가? 있던 자리 같은데 ㅎㅎ 없어지고 오복 생김

 

오복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2길 73-5
0507-1470-6969
17:00-03:00
https://www.instagram.com/obok_jeonju

 

 

 

외관! 어디서 봐도 오징어 파는거 같음

간판이 이뿌당 ㅎㅎ

 

 

 

 

매장은 테이블이 꽤 있는 편이다!

안쪽에도 많이 앉을 수 있게끔 자리도 있는 편 ㅎㅎ

 

 

 

 

ㅋㅋㅋㅋ오복네컷 졸귀

 

 

 

 

메뉴판! 1차를 먹고와서 헤비하지 않은 걸 먹을까? 했는데..

ㅇ다른 요리들도 많지만 그래도 오복에 왔으면 오징어 볶음 먹어보자 해서 오징어 볶음 주문!! ㅎㅎ

술이 5천원이네..ㅠ 

 

 

 

 

기본안주는 과자

팝콘같이 생겼는데 팝콘은 아니고.. 콘칩같이 생겼는데 또 그맛은 아닌 

근데 맛있따 과자 

 

 

 

 

오징어볶음!

간장 베이스가 더 큰거 같다 ㅎㅎ 버너는 딱히 없고 그냥 요리되어있는 상태로 나옴!

오징어가 실하고 맛도 무난무난 괜찮았다.

 

 

 

 

 

서비스로 주신 주먹밥!!

주먹밥이랑 오징어볶음이랑 먹으니까 딱 맞는 맛! 맛있따 ㅎㅎ

 

 

 

 

오징어 크다 ㅎㅎ

오징어볶음 다 맛있음! 적당하게 먹을 수 잇을 거 같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