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전북대 육쌈냉면

보람찬 코코 2022. 4. 4. 11:57


여름은 육쌈냉면의 계절
전북대에 냉면집이 육쌈냉면하고 벼락이 있다.
나는 육쌈냉면에 이미 익숙해져있어서 육쌈으로 고고

육쌈냉면은 베스킨라빈스 맞은편 골목에 2층에 위치해있다

육쌈냉면 전북대점
전주시 덕진구 명륜4길 21-1
063-253-6392




2층으로 올라가다보면 붙어있는 사진들
육쌈냉면은 꽤 오래 됬는데 냉면에 고기를 같이 싸먹는걸로 유명해진 맛이다





매장내부
완전 한여름에는 자리가 없을 정도!!
아직은 초여름이라 그런지 자리가 넉넉히 있다
들어갈때 수기명부 작성하고 착석




예전에 6천원이였는데 천원이 오름 ㅠㅠ
물냉면 하나와 비빔냉면 하나
만두도 맛있는데 만두까지 먹으면 너무 배불러서 패스
다른 계절메뉴는 먹어본적 없는데 다른사람들은 먹으려나?

+ 가격이 올랐다!!(22.04.04)




자리마다 수저와 휴지, 식초가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하면 쓰면 된다



물과 온육수는 셀프!



물냉면
양도 많고, 맛이 달달한 맛이다
쌈무와 오이, 계란만 들어가있는데 존맛임
식초까지 뿌릴 필요 없이 간이 아주 딱이다



비빔냉면~
비빔냉면은 물냉면에서 물이 좀 빠지고 양념이 들어간 것이 비빔냉면
근데 육쌈냉면에서 비빔냉면이 유명해진 것 중 하나가



주전자 육수라고 해서 "냉육수"를 따로 주신다
그래서 부어먹으면 양념이 있는 얼큰 물냉면 완성!!!!!!!!!!
뭔가 그냥 물냉면 먹기에는 살짝 아쉬울때
항상 비빔에 냉육수를 넣어서 비빔물냉면을 만들어 먹는다 ㅋㅋㅋㅋㅋㅋ





짜잔
양념이 맵찌인 나한테는 살짝 매워서 좀 덜풀고 먹음!!!!!!!
냉육수를 넣으면 매운맛이 좀 가시고 달달하면서 맛나다




숯불고기 2인분 양
숯불에 구운 고기까지 나오면 육쌈냉면 메뉴는 다 나온거~

기본 반찬으로는 쌈무 자른것만 따로 주기때문에 심플한 편이다

고기 존맛임..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확실히 냉면에 싸서 먹어야 존맛이다
고기가 좀 크기 때문에 한 번 잘라서 먹는게 굿



냉면과 같이 고기랑 후루룩 먹으면 존맛








이번 여름도 육삼냉면으로 고고고



다른날와서 ㅎㅎ목음



ㅋㅋㅋㅋ내건 양념 반절햇더니 색깔차이보소
만두도맛있다 희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