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객리단길

[전주/웨리단길] 꼬치구이 전문 이자카야, 우마이

보람찬 코코 2022. 4. 19. 10:30

 

웨리단길에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보이는 이자카야 우마이.

처음에 저 일본어 ㅎ 뭐야? 하고 읽지도 못했는데 들어가보니까 그나마 이름써져있어서 알았지..

서문에서 라노타, 꽃 으로 가는 길에 오른쪽에 위치해 있다.

오 우마이 뜻이 뭔지 검색해봤는데 맛있다! 라는 뜻이라 한당

 

우마이
전주시 완산구 충경로 18-12, 다가동3가
0507-1314-9497
16:00-02:00

 

 

 

 

일본어로 잔뜩! 써져있다

일본어 1도 모르는 나는 간판 보고 뭐당가 했음ㅋㅋㅋㅋㅋㅋㅋ

5시 인가도 지나갔을때 사람이 있었는데 6시에 갔는데 자리가 거의 만석이였다!! 

 

 

 

 

 

매장이 그렇게 크지는 않다.

오픈주방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주방이 다 보이기도 하고..!

자리가 없어서 벽바라보는 자리도 꽤 있었다. 바형식자리!

 

 

 

 

처음에 우마이 와본적 있냐고 물어봐주시고 없다고 하면

한번쭈욱 설명해 주신다.

메뉴판은 책상에 붙여져 있음!

 

 

 

 

메뉴판,, 길다랗다

왼쪽은 꼬치+메인메뉴, 오른쪽은 술이다. 

 

 

 

 

술! 이자카야 집이라서 그런지 종류가 굉장히 많다.

위스키 종류도 많은것 같고..

22.4.17에 갔을때는 산토리니 수급이 안되서 안된다고 하심!

 

 

 

 

한국 술도 있습니당ㅎㅎ

 

 

 

 

메인메뉴는 초록색 스티커가 붙여진 야키소바와 국물류가 있었다.

메인메뉴 시켜도 되고 혹은 꼬치로도 시켜도 된다고 하심!

꼬치로 시키면 최소 6개 이상은 시켜야 하고

메인메뉴나 그외 추가로 시키려면 2개 이상시켜야한다 했다.

 

 

 

 

꼬치는 돼지고기, 닭고기, 야채류 이렇게 종류가 있다

닭고기 종류가 고이장히 많넹 ㅎㅎ 

 

 

 

메인메뉴 먹어볼까? 하다가 일단 꼬치구이 전문이니까

꼬치를 먹어보자!!!! 해서 일단 6개 주문!!

 

 

 

 

설탕 올라간 토마토와 마늘 장아찌를 주신당

 

 

 

 

수저랑 휴지는 테이블 한쪽에 있어요

 

 

 

 

ㅋㅋㅋㅋㅋ뒤집어졌당

처음엔 두개 먼저 나옴!

세세리와 네기마

세세리는 닭목살이고 네기마는 다릿살대파이당

다릿살 대파가 맛나다고 창이가 블로그에서 봤다고 함!

 

 

 

일본식 소스,, 뿌려서 먹기,,ㅎㅎ

다릿살대파는 맛났음! 그리고 사실 대파가 맛났음!!

고기랑 대파랑 향이 잘 어울린듯!

근데 세세리 닭목살은 좀 질긴느낌?

 

 

 

 

그다음 나온 양송이와 팽이삼겹

돼지고기류라 그런지 고기로 쌓여져 있는데 돼지고기가 똑같은 돼지고기고 양송이냐 팽이냐만 다른듯 하다. 

 

 

 

 

양송이 안에 엄청 작게 들어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송이가 작다 보니 팽이가 씹는맛이 더 강한듯!

고기는 베이컨 느낌,, 짜! 

 

 

 

 

테바사키 닭날개와 스나기모 모래집!

음 닭날개는 진짜 날개였다 두둥 뼈가 있음

닭날개는 부드럽고 맛나고 모래집은,, 내스타일은 아니당.. 모래집 그거 먹는 느낌임ㅋㅋㅋㅋ흐 

 

 

 

 

 

흠.. 메인시킬까 하다가 그냥 간단하게 꼬치 더먹고 2차가려고 ㅎㅎ

4개 더 주문!!

닭꼬치는 소스도 타레(데리야끼)/소금 중에 고를 수 있는데 처음 시킬 때는 안 골랐어서 한번 주문해봄ㅋㅋㅋㅋ

다릿살 대파가 맛있어서 하나 더 시키고 안먹어본 모모(다릿살), 사사미(닭안심), 후리소데(닭어깨살) 주문! 

 

 

 

사사미 닭안심은 닭가슴살 느낌이다.. 퍽퍽해

레기마랑 모모는 다릿살 맛잇음 부드럽고!

어깨살은 사실 기억이안난다, , 맛났던듯,,!!!!? 

 

 

 

 

꼬치구이 처음먹어본당 ㅎㅎ

생각보다 좀 작아서 놀랐지만..ㅋㅋㅋ원래다이런거라 해서 수긍-

간단하게 맥주하면서 먹기에도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