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그외

[전주/송천동] 콩심이 양푼김치갈비전골

보람찬 코코 2022. 4. 5. 11:19

 

송천동 지나가면서 창이가 맛있어 보일거 같다고 해서 가본 콩실이 양푼갈비전골!

송천동 먹자골목쪽에서 에코시티 빠지는 굴다리 있는 쪽으로 가다보면 있는 곳이다.

약간 찐 어른들이 찾는 맛집의 향기 가득한 곳

 

콩심이양푼김치갈비전골
063-255-7573
덕진구 붓내3길 17-15, 송천동2가 263-3

 

 

 

매장 사진을 안찍고 와서 업체에서 올려놓은 사진으로 ㅎㅎ

원룸 같은 곳에 1층에 자리해있다. 

 

 

 

메뉴판

처음에 메뉴판에 써져있는 이름 명칭 보고 '콩실이'인줄 알았는데 콩심이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에는 닭 관련 음식을 많이 판매한거 같은데 지금은 메뉴가 좀 단촐해진 것 같다. 

가격도 네이버나 다음에 써져있는 것보다는 오른듯 하다.

짜글이를 먹을까 하다가 그래도 가게 명칭대로 양푼갈비전골을 먹어보기로 고고 

 

 

 

좌석은 좌식테이블 4개와 입식테이블 6개테이블 정도로 총 10개 테이블 정도 된다.

이른 시간에 가서 처음엔 사람이 없었는데 점점 사람이 차더니 거의 만석이 됨

그리고 젊은 분들보다는 확실히 어르신들이 많이 오셨다! 

 

 

 

 

밑반찬!!

깻잎, 오뎅, 파김치, 무김치, 단무지조림, 메추리알 ㅎㅎ 

다 맛있다. 난 원래 거의 다 맛나지만 무튼, 존맛 

 

 

 

 

 

양푼갈비김치전골 2인분!!!

약간 김치찌개 느낌으로 나온 거 같기도 하고 ㅎㅎ

콩나물이랑, 두부, 파, 김치, 갈비 이렇게 들어있는 것 같다. 

 

 

 

 

김치는 한 포기 들어가 있어서 가위로 직접 잘라주면 뎀!!!!

김치가 시지도 않고 딱 적당한 맛 

 

 

 

 

갈비도 한 세덩이인가 네덩이인가 들어있어서 다 잘라야 한다.

갈비 뼈도 많이 없고 있어도 약간 씹어먹을 수 있는 정도? 

고기도 맛있음 !

 

 

 

 

ㅎㅎ쇠주가 생각나는 맛

약간 김치찌개st 느낌이긴 하다. 밥이랑 같이 먹어야 좋은! 

 

 

 

 

처음에 먹을때 밥1공기 먹고 보니까 비빔공기가 있길래 궁금해서 거의 다 먹을때쯤 시켜본 비빔공기 1인분.

양이 엄청 많음

먹던 양푼에서 국물좀 빼고 볶는다고 하셨다. 

음 기존 양념에 상추랑 참기름 좀 넣으신거같음! 처음에 정말 비벼서만 오기 떄문에 불맛을 느끼려면

불 켜서 누룽지st로 해야함~~ 

 

어른들의 찐맛집느낌인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