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객리단길

[전주/다가동] 객리단길 요리주점 주나루

보람찬 코코 2022. 4. 13. 14:02

 

ㅎㅎ오랜만에 객리단길 구경하기

어디갈까 뽈뽈 돌아다니다가 주나루라고 루프탑에서 마실수 있어 보이길래 주나루를 가기로 했다.

막이오름 옆에 위치함!

지나가는데 미성 쪽에 고기냄새가,,, 오지는,, 바로 그 옆

 

주나루
0507-1380-7824
전주객사2길 55, 다가동4가 80-4
평일 17:00~00:00, 주말 16:00-00:00
https://www.instagram.com/junaru2021

 

 

 

 

열정적으로 찍는 나를 찍어주는 창이씨

아니 저기 넘 ㅜ찌랭쓰 같잖아요ㅠ 

주나루는 한 건물을 통째로 쓰고 있다. 1층도 있고 2층도 있고 루프탑까지!! 

 

 

 

 

 

확실히 매장 앞에 메뉴가 뭐있는지 써져있으면 확인하고 들어가기 좋은 거 같다

주나루는 사진도 같이 있어서 ㅎㅎ 굿잡 하고 생각보다 먹을게 많은 느낌이라 들어가봄!

 

 

 

 

1층에서 사장님이 루프탑 자리 비어있다고 하셔서 올라감!! 

1층하고 2층도 찍고 싶었는데 ㅠ 다먹고 내려오니까 사진찍기 애매해서 못찍었다..

여자화장실은 2층에! 남자화장실은 1층에 있다! 

 

 

 

루프탑은 원형테이블로 4명에서 5명정도앉을 수 있다.

8테이블 정도 앉을 수있는데 7시안되서 갔는데도 두자리만 남아있어서 다행히 앉을 수 있었음!

뷰는.... 음. .멀리 아이파크 아파트 보이고 앞에 객리단길 보이긴 하는데 건물뷰 ㅋㅋㅋ 

 

 

 

 

 

주나루 안주는 한식 안주인거 같고 술 종류가 굉장히 많은 듯 하당

안주도 많은 편인듯! 사이드메뉴도 있구.. 술도 와인도 팔고 많이 판다.

 

 

 

 

좀 밝을 때 오면 이런 느낌인데 

 

 

 

 

좀더 어두워지면 이런느낌ㅎㅎ

노래도 계속 나오고 분위기는 아주 좋다.

날씨가 좋아서 처음에는 안추웠는데 이게 계속 있다보니까 좀 쌀쌀함 ㅠㅠ 

그럼 담요 주시는데 담요가 단추가 있는 담요라서 몸에 둘르면 땈땃~

 

 

 

 

기본안주는 프레젤 과자랑 샐러드

샐러드는 레몬 소스 넣엇 아주 상콤 

물은 얼음 안넣어져있어서 미지근쓰,,ㅠ 얼음넣어주세요

 

 

 

 

ㅎㅎ닭갈비 시켜봄

근데 이곳은 따로 탕시켜도 버너를 안주는 듯?

닭갈비도 따뜻해지라고 버너 줄줄 알았는데 아니였다 ㅠ 다른 사람들 시키는거 봐도,,

맛은 맛있었음! 

약간 끄터리 닭갈비 맛 나는 거 같음!! 존마탱.

고추가 매콤고추인듯 매움 ㅠ 

 

 

 

 

산토리니 처음시켜봤눈데 맛나넹 ㅎㅎ 

약간 멀리~ 보면서 멍때리기도 좋구

근데 한여름엔 너무더울거같다 ㅠ 봄시즌에 가면 딱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