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분위기 좋은 피자 맛집, Set Down ,셋다운

보람찬 코코 2024. 7. 19. 09:28

 

전북대학교 근처에 피자 맛집으로는 

너를기다리는동안, 그리고 크라운호프 ㅋㅋㅋ

지나가면서 셋다운이라고 어두운 분위기에 피잣집이 있길래 방문했다.

 

 

셋다운
전주시 덕진구 명륜1길 11-2
17:00-02:00
일요일 휴무
0507-1446-4021

 

 

 

역시 사진은 흔들려야 제맛..

살짝 어둑어둑해질때 가서 그런지 조명이 켜져있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홀 매장이 어두워서 처음엔 열은건가 안열은건가 헷갈렸음 ㅎㅎ

덕천식당 있는 그 건물 근처에 위치해 있다.

 

 

 

 

밖에 메뉴판 있는거 너무 좋아요

그래야 뭐 파는지 확인하고 입장할 수 있어

 

 

 

 

매장이 큰 편은 아니라서 좌석이 많지는 않았다.

바 형식의 자리가 일단 문쪽을 바라보고 있었고,

그 외엔 원형, 사각형 테이블이 한 5개 정도

단체로는 오기 힘들 것 같고 2~4인이 오기에 적당한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으면서 이제 흔들린거 없는지 찍어야겠음... 

쉬름프 포테이토 1.69, 불고기 1.59

 

 

 

 

 

확실피 피자는 맥주지 ㅎㅎ 라는 느낌이 강한데

그래서 그런지 다른 메뉴들도 다 맥주랑 어울리는 메뉴들이 많았다 

 

 

 

 

 

하지만 우리는 소주지

 

 

 

 

내부에 있는 달에 착륙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크~게 달이 있따 ㅎㅎ 이뿜 

달이 있어서 더 분위기 있어 보이는듯! 

 

 

 

화장실은 문 하나 열고 들어가면 또 문을 열고 들어가는 구조고

남녀 공용이다.

깨끗함~~ 

 

 

 

 

이벤트로 받은 감자튀김 서비스!!

창이 입맛에 딱~~ 나는 좀더말랑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쓴데 창이는 씹는 맛이 좋다고 좋아했따 

 

 

 

 

불고기 피자~~~~

패스츄리로 되어있어서 도우가 더 맛났음 바삭바삭!! 

 

 

 

 

사진이 다 너무 이쁘게 안나오길래 후레쉬로 사진 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고기 피자 맛있음!!!!! 생각한 그맛이긴 한데 약간 핫소스같이 매운 소스가 들어가 있었따 ㅎㅎ 쪼꼼 매움 

 

 

 

 

감자튀김도 후레쉬 켜고 찰칵

 

 

 

 

아이스크림 서비스로 주셨어요

피자랑 같이 먹으라했나.. 말씀해주셨는데 잘 못들음 ㅠ 맛있음

 

 

 

 

간단하게 맥주 마시면서 이야기 하기 너무 좋은 술집!!!!!

피자도 너무 맛있었어서 또 갈 의향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