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하가지구 고기 맛집, 금정돼지

보람찬 코코 2024. 7. 9. 16:40

 

하가지기구에서 2~3번 이상 간 집이 얼마 없는데

그 중 하나인 금정돼지!

오랜만에 고기 먹으러 가자~ 해서 고고싱

 

금정돼지
덕진구 가리내8길 10-9
12:00-24:00
23:00 라스트오더
0507-1428-9320
http://instagram.com/v.v2234___
주차는 하가지구 공영주차장

 

 

 

 

 

누가 문 앞에 이렇게 주차를.......

하가지구는 음식점 있는 길들이 다 위에가 집이다. ㅎㅎ 그래서 주정차가 좀 빡센편... 

금정돼지 외관! 

 

 

 

 

금정돼지는 세트메뉴가 있다 ㅎㅎ

대패말고 다른게 먹고 싶어서 세트 B로 주문했다. 사이드메뉴도 메뉴가 다양하고 좋음! 

 

 

 

 

하가지구 매장들은 다 작은편이다.

금정돼지도 그러한데, 사각테이블과 원형테이블로 한 8개 정도 있다.

단체손님은.. 어려워 보인다 ㅠㅠ 

 

 

 

 

내 기억에 3번째 방문인데, 된장찌개가 원래 줬었나??!

기억이 잘안나는군..

작은 버너에 된장찌개가 같이 나온다.! 

처음은 서비스이고 그다음 된장찌개 추가는 추가요금을 내야한다.  

고기에 된장찌개는 못참지.. 맛있음~ㅎㅎ 

 

 

 

밑반찬!

콩나물, 김치, 파김치, 냉이나물,, 그리고 저건 뭐더라..고사리던가!

고깃집에 필수로 있어야 할 밑반찬들은 다있다.

그냥 먹어도 괜찮고 구워먹어도 간이 딱입니다.

 

 

 

 

B세트 시키면 나오는 고기양!

2명이서 먹기에 아주 괜찮아요.

 

 

 

 

전체 떼샷 ㅎㅎ

인당 쌈장, 와사비, 소금, 양파저림도 같이 나오고 마늘도 나오고! 

 

 

 

 

 

삼겹살 덩어리도 아주 크다 ㅎㅎ 

고기에 비계도 별로 없음. 적당한 정도라 너무 좋음 고기 러버!

 

 

 

 

고기와 버섯을 올려서 잘 구워봅시다.

 

 

 

 

 

확실히 삼겹살, 목살은 굽는데 오래 걸리는 편이고, 소갈비는 금방 익는 편이다. ㅎㅎ

소갈비 먼저 냠 먹고 삼겹살 목살 구워서 먹으면 굿!

셋다 맛있음...ㅠㅠㅠㅠ 그래도 역시 고기는 삼겹살이지

 

참 네이버 리뷰 이벤트를 하면 왕 계란찜도 서비스로 준다

왕큼왕맛

 

 

 

 

으앗 계란찜에서 열기~~

위에 참기름?들기름?도 뿌려져 있어서 달달하니 맛나다!

 

금정돼지는 하가지구 고깃집에서 우리가 2번이상 간곳 중 한개임...(총 2갷ㅎㅎ)

오래가주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