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하가지구] 연탄에 구워 먹는 고기 맛집, 고진감래

보람찬 코코 2024. 5. 24. 14:24

 

하가지구에는 정말 고깃집이 많다.

하가지구에 또 새로 생긴 고깃집이 있길래 출발!

 

 

고진감래 전주하가지구본점
전주시 덕진구 가리내6길 6
매일 17:00~24:00
0507-1301-7692
https://www.instagram.com/gojin.gamrae_

 

 

 

 

 

고진감래 전주에 두개 있는데 체인점 같기도 하다.

깜빡하고 매장 외부 사진을 못 찍었다!

뭔가 느낌상 매장이 굉장히 클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작았다.

원형 테이블이 약 8~10개 정도

5월 저녁에 가서 그런지 문을 활짝 열어놓고 있었다

 

 

 

2명이서 가서 커플세트 2인을 시킬까 하다가 어차피 추가주문 할 거 같아서..

그냥 처음부터 가족세트 3인을 시켰다. 530g이라서 2명이서 가도 3인시켜도 괜찮을듯?

 

 

 

 

ㅎㅎ약간 그 인스타 감성의 그.. 느낌이 있었다 ㅠ

하지만 고기는 죄가 없음

 

 

 

 

연탄이 올라가 있어서 앉자마자 굉장히 뜨거웠다.

 

 

 

 

그래도 석판을 바로 올려줘서 그나마 덜 뜨거워짐!

그 후에 빠르게 밑반찬들을 세팅해 주신다. 두부김치 짱맛!

 

 

 

 

ㅎㅎㅎ네이버 예약에 행운의 선물이 있길래 뭐지? 하고 받기 누르고 말씀드렸는데

로또를 주셨다 대박!

뭔가 번호가 느낌이 좋아서 기대했지만 응^^ 장렬히 실패~

 

 

 

 

 

소주 시켰는데 살얼음 낀거 주셔서 창이가 좋아함

아우 차가. 이시려.

 

 

 

불판 위에 미나리? 올려주심

저 철같은게 있어서 고기 탈 거 같으면 올려 놓으면 된다. 아주 좋음.

 

 

 

 

상추도 싱싱해 보이고, 두부김치도 김치가 너무 맛있었다

 

 

 

 

고진감래는 사장님이 직접 모든 걸 다 세팅해주신다.

야채, 고기도 다 올려주시고 고기도 다 같이 구워주심!!

이쪽 테이블 저쪽 테이블 세팅해주시느라 바쁘시다.. 

 

 

 

 

3인 세트 시키니까 이정도 양이 나왔어요.

2명이서 먹으니까 딱임!

 

 

 

 

처음에 올려주시고 고기 살펴주시고 ㅋㅋㅋ

나중에도 다 올려주셨다

 

 

 

 

청국장! 약간 청국장이 유명한 거 같던데?

무난무난 맛있음

 

 

 

 

맛있눈 고기......

고기 크기도 작게 잘라주셔서 먹기 편했다

연탄에 구워서 뭔가 금방 타는 느낌이긴 했는데, 사장님이 부리나케 와주셔서 맛난 고기 잘 먹었다

 

전체적으로 반찬도 깔끔하고,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음!

재방문 의사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