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전북대 근처 횟집, 광장수산

보람찬 코코 2024. 5. 25. 10:18

 
전북대 근처에는 횟집이 많이 없다.
신정문 근처에 한 개 있는데 거기도 맛있다고 하는데....
광장수산이라고 코로나 좀 지나서 역전 옆에 생겼다가 자리를 덕진광장 쪽으로 이전했다.
그전에는 안가봤는데 ㅎㅎ 덕진광장 쪽 이전 하고 나서는 몇번 가게 된다.
 

광장수산
전주시 덕진구 덕진광장로 1-11
화/수/목/일 17:00~24:00, 23:00 라스트오더
금/토 17:00~1:00, 24:00 라스트오더
월 정기휴무
063-245-2662

 
 

 
 
덕진광장 시외버스터미널 쪽에 누가 봐도 나 횟집이요 하고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생긴지 오래됬는데.. 뭔가 발걸음이 안가다가 회 먹고 싶어서 간 광장수산!
 
 
 

 
 
원형 테이블과 사각 테이블이 적절히 섞여 있다.
횟집 특유의 그런 비린내는 안남!
한 12개 테이블 정도가 있는 듯 하다.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데, 예약도 전화로 받는 듯! 
너무 늦게 가면 자리 없을 수 있다.
생각보다 학생들도 많이 온다.
 
 

 
 
학교 앞이라 그런지 가격은 쏘쏘하다.
지난번에도 광어 우럭 반반 먹은 것 같은데 이번에도 광어 우럭 반반 소짜리 주문! (2인)
 
 
 

 
 
짠 기본찬 세팅!
뭔가 객사에 있는.... 그 수산집 느낌이 좀 나는 거 같기도 하고 
전, 미역국, 치즈콘 등 기본 안주가 잘 나오는 편이다.
 
 

 
 
전도 딱 알맞게 구워지고 미역국도 엄청 맛있음!
미역국은 계속 끓이고 싶을 만큼 맛나다 ㅠ
 
 

 
 
초밥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나오는 식초+밥
밥이 약간 질은 거 같기도? 초밥이라 그런가? ㅎㅎㅎ
초밥은 역시, ㄲㅁㄹ 장인 유창이가 조물조물 밥알이 몇개고
 
 

 
 
짜잔! 늦지 않게 나온 회
얇게 썰어진 편이라 좋다. 처음 받으면 약간 양이 적어보일 수 있는데
먹다가 추후 매운탕 시키면 딱인 양
비리지 않고 맛있다. 가시도 잘 발라져 있음! 
 
 
 
 

 
 
매운탕 가격도 저렴해서 항상 시키게 됨 ㅎㅎ
맛도 좋고! 생선에 붙은 것 보단 국물 위주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소주 뚝딱이다 
 
 

 
 
너무 많이 마셔서 그 다음날 토할뻔했네
시리쌤이 내 간을 위해 ㅠㅠㅠㅠ 건강지키미를 해주셨다 
고마워요 
 
 
전북대에서 마땅히 갈 곳이 없었는데, 가격도 안주도 맛도 위치도 괜찮은 광장수산!
다시 가볼 의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