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전북대 부싼의 맛?~!, 막회 맛집 부싼항

보람찬 코코 2024. 7. 4. 10:50

 
전북대학교 구정문 쪽에 위치한 부싼항
처음에 지나가면서 횟집인가? 했는데 회말고도 다른 안주들도 많이 파는 곳이다.
 

부싼항 전북대점
전주시 덕진구 명륜5길 19
0507-1369-9662
17:00-03:00
주차장 없음 

 
 
 

 
 
부싼항의 외관
지나가면서 봐도 파란색으로 꾸며진 이곳.. 회 파나보군!
부싼 느낌을 내게 했나보군! 싶었다.
처음에 그냥 다른 횟집처럼 회만 파는건가? 했는데 회도 팔긴 하고, 삼합도 팔고, 다른 안주들도 많이 팔고.. 
 
 
 

 
 
 
종강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매장이 그리 큰 느낌은 아니고 원형 테이블이 많이 놓여져있음 ㅎㅎ
약간 회 파는 곳들은 거의 다 원형 테이블인 느낌이랄까 
 
 

 
 
ㅋㅋㅋㅋ인테리어가 부싼느낌이 나게 
귀엽게 잘꾸며논 듯 하다 
 
 

 
 
시그니처가 3가지 종류가 있는데 부싼항 막회로 주문!! 
리뷰 이벤트로 테이블당 1천원 할인을 하는데, 인스타, 네이버, 다음 해서 총 3천원 할인 해준다고 한다. ㅎㅎ
뭔가.. 탕종류도 한개 먹고싶은데 2명이서 와서 탕도 시키기엔 가격이 좀 헤비한 느낌..ㅠ
해물라면 먹을까 했는데 일단 막회만 주문~!! 
 
 

 
 
벨이 꼬끼오 하는 그 벨이예요
누르기 살짝 민망해요 
 
 

 
 
고민상담 연애상담 갑론을박.............. 인민재판
그외에 담요 앞치마 여성용품(!)을 주신다고 하니 급하게 필요한 분은 아주 좋을듯 
 
 
 

 
 
조금 기다리니까 나온 막회! 
활어회, 야채무침!, 막장
아 참고로 기본안주는 강냉이 1개가 나온당
 
 

 
 
가격이 저렴한 편이기도 해서 회가 많은 편은 아닌 느낌!
처음엔 에엥 양이 좀 적은거같은데 했는데 먹다보니까 2명이서 먹기에 딱 적당했다 ㅎㅎ 
야채무침도 맛있구 같이 먹으니 좋았음! 
 
 

 
 
막장은 쌈짱, 기름, 초고추창, 간장 이렇게 나오는듯!
뭔가 마늘이랑 이런건 장아찌 형태로 나오는데 생마늘도 있으면 좋았을 거 같기두!! 
 
 
 

 
 
먹다가 가래떡 떡볶이 시켰다
소스가 존마탱,,, 가래떡도 맛있구 ㅎㅎㅎ 
가격 대비 나쁘지 않음! 맛있어서 다음에 또 방문할 의향 있음!
다음에는 삼합을 먹어봐야겠다ㅠ 여수에서 먹었던 그 삼합맛을 느껴보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