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서신동

[전주/서신동] 연탄으로 구워먹는 삼겹살 맛집, 풍월주인

보람찬 코코 2024. 6. 21. 09:50

 

서신동에 새로 생긴 고깃집을 찾은 유창씨

위치는 서신중학교 맞은편 골목에 위치해 있다

풍월주인
전주시 완산구 서신천변10길 4
16시 ~ 23시, 일요일 휴무
063-902-2023

 

 

 

 

풍월주인에 외관. 새로생긴줄 알았는데 뭔가 외관이 완전 새거 같지는 않았다

감사이벤트가 붙여져 있었지만 선착순 300명은 이미 끝난 듯 

 

 

 

 

저녁 8시쯤 도착했는데 어른들이 많았다.

좌석은 사각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꼬 6~7테이블 정도가 있다.

 

 

 

 

메뉴판은 상마다 작게 있는 판으로~확인이 가능하다.

더덕삼겹살이랑 뒷고기가 주메뉴인 듯 하다.

일단 더덕삼겹살 2인분 주문! 

 

 

 

 

된장찌개가 기본으로 나온다. 역시 삼겹살엔 된장찌개지..

그리고 된장찌개에 게도 들어가서 해산물 향 가득.. 얼큰하니 맛있다!

 

 

 

 

전체적인 상차림

더덕삼겹살이길래 어떻게 나오나 했는데 더덕이 반찬으로 나온다 ㅎㅎ 

샐러드, 오이무침, 김치, 연근, 더덕, 상추쌈... 

 

 

 

전체적으로 반찬이 잘 나오는듯 하다!

더덕도 그냥 먹었는데 양념이 아주 맛있음 ㅎㅎ 창이가 구워먹는게 찐이라 해서 같이 구워먹었다 

김치도 구워먹기 좋은 익은김치! 

 

 

 

삼겹살 2인분 ㅎㅎ

비게가 조금 있어보이기도 하지만 먹을때 불편함은 없었다.

그리고 떡도 나오고 버섯도 큼지막하게 한 개 ~! 

 

 

 

 

아 연탄 사진을 못찍었는데, 연탄으로 굽는 고기!

그래서 더 맛있는듯~!!!

 

 

 

 

연탄 불이 쎄서 조절해가면서 먹으면 굿

먹다가 삼겹살 1인분 더 시켜서 먹었다. 맛있어~

 

 

 

 

화장실은 매장에서 안쪽으로 가면 밖에 있다.

남녀 분리 되어있고 1개씩 있는듯! 

 

비싼 더덕과 함께 먹는 삼겹살에 해산물 향 가득한 된장찌개까지 너무 맛있다.

재방문 의사 ㄱㅏ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