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서신동

[전주/서신동] 꼬치에 꼬치고, 꼬치고맥

보람찬 코코 2024. 5. 29. 09:45

 
서신동에 있는 꼬치고맥!
몇번 가보긴 했는데 리뷰는 처음으로 남겨보는군!! ㅎㅎ
꼬치고맥은 서신동 서신중학교 근처에 위치해있다.
약간 1차보다는 2차 맥주 안주로 먹기 좋은듯!
 

꼬치고맥
전주시 완산구 서신로 46
월,화,수,목 18:00-01:00
금,토 18:00-02:00
0507-1324-1388
https://www.instagram.com/ggogomac/

 
 

 
 
서신동 꼬치고맥!!
한 번 가보겠씁니다~~~! 
 
 

 
 
왜이리 다 화질이 안좋지?ㅠㅠ
공간은 그렇게 크지는 않다. 6테이블 정도 있고, 어두운 분위기이다. 
 
 

 
 
각 테이블엔 휴지랑 병따개가 있습니당
 
 

 
 
대체 무엇을 찍은 거지? 잘 안보여야가지고 네이버 매장에서 올린 사진 가져왔습니다!
 
 

 

 
 
ㅎㅎㅎ메뉴판!~
꼬치가격은 3,500원이다. 밖에서 사먹는 꼬치가격 생각하면 비싸지 않고 좋은듯!
다른 메뉴들도 많이 판다!
 
 

 
 
기본으로 새우칩 과자랑 양배추, 치킨무가 나온다.
 
 

 
 
생맥을 시켰어요~!
시워언하게 맛있는 생맥 ㅎㅎ
생맥과 함께 맥SET를 시켰다.
은행은 별로 안좋아하기는 하는데 가격 생각하면 세트가 나아서 세트로 주문! 
 
 

 
 
은행이다!
중간에 소금이 있는 부분은 좀 짰다 ㅠㅠ
근데 그 외의 부분은 씹는 맛도 좋고 아주 굿! 
 
 

 
 
오뎅국물은 서비스로 나왔다 ㅎㅎ
짭짜름하니 맛있군!
 
 

 
 
 
꼬치!
순살 2개, 파닭 2개, 염통 6개가 나온다 ㅎㅎ 
파닭은 중간에 파가 꽂혀져 있는! 
 
 
 

 
 
전체샷~~ ㅎㅎㅎ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하기에 딱이다! 
가격도 나쁘지 않고 양도 적당하다! 
 
 

 
 
순살은 이렇게 소금 간이 되어 있다.
살짝 팍팍한 맛이 나긴 하는데 그래도 괜춘!
 
 

 
 
순살 1개는 소금만 뿌려져 있고 나머지는 마요네즈랑 같이 소스 뿌려져 있다!
염통도 맛있다 ㅎㅎ
 
꼬치고맥 많이 오는데, 거의 항상 맥세트 시키는듯!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