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서신동

[전주/서신동] 인정! 삼겹살 맛집, 인정식당

보람찬 코코 2024. 5. 31. 09:43

 
창이와 함께 삼겹살을 먹으러 서신동 먹자골목으로 고고
삼겹살은 나는 전날 창이는 그제 먹긴 했지만 그래도 함께 먹는 삼겹살은 행복 두배!
 

인정식당
전주시 완산구 고사평로 11-1
매일 17:00-24:00
063-274-3338
https://www.instagram.com/1njeong2019

 

 

 

 

인정식당 외관입니다.

지나가면서 봐도 아하 이곳은 고기 파는 곳이군 하고 알아볼 수 있음!

청국장 서비스!

 

 

 

 

항상 흔들리는 사진이구만 껄껄..

매장은 그렇게 크지는 않다. 작은 편!

직사각형 테이블로 되어있다. 

테이블마다 버너와 불판이 놓여져 있음

 

 

 

 

메뉴판은 벽에 걸려져 있다. 급냉이 뭔가 시그니처인가 싶긴 했는데

생삼겹을 먼저 시켜보자! 해서 생삼겹살과 계란찜 주문!

 

 

 

 

 

 

반찬은 이렇게 동그란 원판에 한꺼번에 나온다.

미숫가루도 주는데 저 미숫가루가 너무 맛있음

집에서 엄마가 해주던 그맛! 

상추, 파채, 김치, 양파, 쌈무, 김가루, 마늘, 쌈장이 나온다. 

 

 

 

 

 

생삼겹 2인분 먼저 시킨것

아스파라거스랑 양파, 버섯이 같이 나옴!

 

 

 

 

불판을 먼저 비계로 잘 닦아줍시당

 

 

 

 

ㅋㅋㅋㅋㅋㅋㅋㅋㄱ긴박한 삼겹살

삼겹살 위에 파슬리도 뿌려져 있녜

생삼겹에 근데 뼈가 좀 많은 느낌! 비계는 별로 없다.

 

 

 

 

 

서비스로 나오는 청국장. 청국장은 그 걸쭉한 느낌은 좀 약하고

된장찌개 느낌이 좀 더 강했는데 그래서 오히려 좋았다. 맛있음!

 

 

 

 

이쁘게 삼겹살을 올려보아요

양파 아스파라거스 버섯까지 함께 올려보아요.

불판에 기름빠지는 종이컵은 왼쪽에 있음!

 

 

 

 

 

3천원짜리 몽글몽글 계란찜! 

탄 곳도 없고 부들부들 맛있다. 간도 딱이다.

 

 

 

 

 

한번 불판을 비계로 닦기는 했는데 그래도 좀 드럴붙는 거 같다.

그리고 생삼겹인데 생각보다 기름이 덜 나오는 듯!

그래서 더 들러붙는 거 같기도 하고? 

좀 더 기름이 있어도 괜찮을 거 같다.

 

 

 

 

 

먹다가 오겹살 추가 주문!

ㅎㅎ 불판이 좀 타서 바로 바꿔주셨다.

고기는 오삼겹 1인분이다!

삼겹살보다 확실히 비게쪽이 있는데, 삼겹살이 기름이 별로 안나와서 그런지

오겹살이 좀 더 맛난 느낌이다 ㅎㅎ

 

화장실은 매장 내부에 작게 있고, 남녀분리 되어있음!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