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서신동

[전주/서신동] 대하구이 맛집, 춘포집

보람찬 코코 2023. 10. 31. 12:02

 

 

춘포집

전주시 완산구 고사평5길 18-6

0507-1359-9031

11:30-22: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 가능

 

 

 

 



전주 서신동에 있는 대하구이 맛집 춘포집!
8~9월이 대하구이 제철이라 창이가 한창 알아볼 때, 찾은 곳이다.
서신동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는 춘포집! 
 
 

 
 
1층은 식당이고 그 위는 다 집같기도 하고 ?
블로그 보니까 글이 많이 올라와있어서 자리 없는거아니야? 하고 갔는데 다행히 우리 자리는 있었다 ㅎㅎ
네이버에서 예약도 가능한거 같기도 하고, 가니까 예약석들은 미리 좀 빠져있기도 함! 
 
 

 
 
입구 바로 오른쪽에 새우가 있어요
 
 

 
 
너는 왜 튀어나와있니?...죽었을까?... 
 
 
 

 
 
 


 
 

 
 
춘포집은 생각보다 크다! 세 테이블? 네 테이블 정도 있는 룸도 2개 있고, 
또 한 5테이블 정도 들어갈 거 같은 룸도 1개있다.
총 룸은 3개임!!
 
그리고 마지막 사진처럼, 룸 사이에 있는 바깥 테이블
미리 예약한 사람들은 세팅이 다 되어 있다. 
 
 


 

 
 
왕새우 소금구이!! 먹을거예요. 어서오새우
왕새우소금구이 1kg에 39,000원이다! 객사랑 비교하면 훨~씬 저렴함
ㅎㅎㅎ 어르신들은 닭도리탕이랑 백숙도 많이 먹는듯 하다 
 
 
 

 
 
왕새우 소금구이 먹는다 하니 세팅해준 소금 
소금 짱많아~~~ 
 
 
 

 
 
기본찬 무난무난하다.
새우구이 먹어본 곳이 객사밖에 없어서 비교가 객사랑 할 수 밖에 없어서 ㅎㅎ
객사 다가수산인가 거기는 반찬 종류가 좀 많이나온데 또 그거 생각하면 비슷한 거 같기도 하다! 
 
 


 

 
 
새우 투하!! 
새우가 엄청 크다!! 팦딱팔딱.. 미안해 
 
 

 
 
일하시는 분이 새우 머리랑 다 잘라줍니다 룰루
근데 어떤 분은 자기가 자른다고 자르시는 분들도 계시고 ㅎㅎ 
 
 

 
 
비닐장갑이랑 목장갑 줘가지고 먹기
창이가 자기 잘깐다 해서 비법 알려줬는데 18초 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초걸린 영상 ㅎ
 

 
 
바로 무쳐서 주신 오이무침!!
오이무침 옆에 테이블에서 막 찾길래 오잉 찾아야 주시는 건가 했는데,
새로 무치는거라 오래걸리는 거였다! 아주 맛있음! 
 
 
 

 
 
먹다가 해물라면 시킴
신라면 같은데 물양을 실패하신듯...살짝 싱거웠음 ㅠㅠ
 
 

 
 
3천원 추가한 새우머리버터구이!!
ㅎㅎㅎ 눈알잡고 뽁 먹으면 된다고 알려주신 창 셰프님 ㄳㄳ
부드럽고 맛있다. 
 

 
 
난 이만큼 먹었는데 쟨 저만큼 먹음.
 
 

 
 
새우 대가리도 난 이만큼인데...(낄낄~~~) 
 
 

 
 
열심히 먹은 흔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다! 뭔가 서신동에는 어른들의 찐 맛집이 많은 거 같다.
새우도 오동통 크고 괜찮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