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서신동

[전주/서신동] 분위기 있는 감성술집, 비밀리에

보람찬 코코 2023. 9. 6. 13:53

 

 

비밀리에
전주시 완산구 고사평6길 11
0507-1385-5421
17:00-01:00, 월요일 휴무
https://www.instagram.com/vimillie_secret
주차불가

 



전주 서신동에 새로 생긴 비밀리에 술집.
어둑어둑한 외관에, 인스타 감성 한스푼 두스푼... 
오랜만에 서신동 먹자골목에 새로 생긴 술집이라 방문해보았다.


 

 

메뉴판도 QR코드로 밖에서 확인 가능하게끔 되어있음!

요즘 딱,, 2030을 겨냥한 느낌이랄까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렇다. 약간 어두운 카페같기도 하고 bar느낌도 나기도 하는!

 

 

들어갔을때, 매장에 이미 손님들이 많아서 전체적인 사진을 찍기는 어려웠다.

테이블은 8~9개정도 되어보였고 2030말고도 4050손님들도 많아보였음! 

 

 

^^ 대체 무슨 사진을 찍은건지.. 위에 내가 앉은 곳은 2인석이였는데, 2인석은 한개? 정도만 있는 거 같고,

나머지는 다 4인석 테이블이다. 

 

 

여기가 약간 시그니처 느낌ㅋㅋㅋ

각종 술 모아둔 곳 

 

 

물론 메뉴판을 QR로도 밖에서도 확인할 수 있지만 종이메뉴판이 역시 최고다.

그리고 QR로 하면 사진도 볼 수 있다고 한다! 

 

 

아롱사태 수육전골 주문하고 기다리면 나오는 기본안주

황도랑.. 초코칩, 그리고 옥수수콘 무난무난하다. 

 

 

웰컴드링크라고 대통주? 한잔씩 주는데, 도수가 그리 높지 않고 달달한 맛난다.

그냥 막걸리 느낌 

소주시켰는데, 소주잔은 따로 안줘서 그냥 대통주 먹은 잔에 먹었다.

따로 소주잔도 있어보이긴 한다. 

 

아롱 수육전골!

전북대에 있는 주한장의 수육전골과 비슷한 느낌. 비슷한 맛.

전골인데 국물은 많이는 없는 거 같고.. 냄비 자체가 깊게 파여있진 않았다. 고기는 살짝 익혀서 나온 것 같기는 한데,

좀더 익혀서 보글보글 끓을 때까지 기다렸다.

국물은 아주 일품~

근데 양이 조금 적은듯한 느낌.. 2명이서 먹었는데, 술안주이지만 약간 적은듯한?

부추랑, 버섯 들어가는 것 같고. . 

소스는 간장소스인데 일본에서 파는 그맛이랑 비슷하다. 

 

 

 

전체적으로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