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그외

[전주/효자동] 신시가지 짜글이 맛집, 묵은지 두루치기 도야 진안 생삼겹

보람찬 코코 2024. 5. 28. 06:27

 
신시는 살짝 미지의 도시
신시가지에서 고깃집이 많은데 짜글이를 먹기로 해서 검색해서 간곳!
 

묵은지 두루치기 도야 진안 생삼겹
전주시 완산구 석산2길 5-10
매일 10:00-23:00
0507-1363-0372
주차가능O

 
 

 
 
매장 외부 
도야 두루치기 생삼겹집은 간판도 커서 눈에 확 띈다!
 
 

 
 
건물인 서원플러스에 주차장도 있고,
 
 

 
 
바로 앞에 무료공영주차장도 크게 있어서
주차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다! 
 
 

 
 
 
메뉴판은 벽에 걸려 있고,
삼겹살만 파는게 아니라 식사류에 만원짜리 음식들을 판매한다.
묵은지 두루치기... 제육볶음.. 오징어.. 고민하다가 짜글이로 주문했다.
 
 
 

 
 
이외에도 특선메뉴를 판매하는데 이건 하루전에 예약해야 한다고 하니 참고~!
 
 

 
 
도야는 룸이 4개정도 있고, 룸은 8명정도 들어갈 수 있는 크기로 되어있다.
그리고 바깥 식당도 사각형 테이블로 깔끔하니 넓어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셀프바가 있어서 편하게 먹고 싶은 음식을 가져올 수 있음!
 
 
 

 
 
기본반찬! 짜글이가 약간 짜고 매우니, 음식들 간이 간간한 걸로 이루어져 있는 거 같다.
전체적으로 맛있는데 전은 살짝 좀 더 튀겼으면 하는 아쉬움이 ㅠㅠ 
 
 
 

 
 
솥 같은걸 가져오시길래 뭐지? 했는데 밥솥이였다.
저 밥솥에서 밥까지 퍼주시면 기본 세팅 완료!
 
 

 
 
ㅎㅎ 짜글이 완!
약간 짜글이는 국물이 없어야 하는데, 이집 짜글이는 국물이 조금 있었다.
처음에 시킬 때 매운맛/보통맛 중 선택할 수 있다.
보통맛 시켰는데도 매웠음.. 딱 얼큰한 정도!!
 
 

 
 
짜글이에 당면도 들어가고 오히려 좋아~
고기는 비게도 별로 없고 자글자글하니 맛있었다
창이는 좀더 국물이 없으면 좋을 거 같다 했다 ㅎㅎ 
약간 신지네 짜글이 느낌난다구~!
 
 
 

 
 
짜글이 너무 맛이써
 
 
 

 
 
먹고 있는데 숭늉도 주심 ㅎㅎ 
 
 

 
 
라면사리도 셀프바에서 이용할 수 있어서 가져와서 끓여먹기!
이래서 국물이 조금 있던건가?
아주 맛있군!!!!!
묵은지 두루치기도 먹어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