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그외

[전주/효자동] 신시가지 베트남 음식 맛집, 퍼하노이(PHOHANOI)

보람찬 코코 2024. 5. 23. 13:36

 

오랜만에 칭구칭긔들과 함께 점심을 먹기로 했다.

다들 차 있는 우리는 어른!

11시 45분까지 가기로 하고 자리 예약도 전화하고 출발~!

 

퍼하노이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북로 69-6
매일 11:00~21:00
0507-1416-9009
주차: 매장 앞 GS타임즈 주차장 1시간 무료

 

 

 

인터넷 검색했는데 효자동 제1 주차장에 1시간 주차권을 준다 해서

주차는 이곳에 했다.

퍼하노이 네비게이션 검색하다 보면 효자동 제1주차장이  차 기준 왼쪽에 있다.

퍼하노이는 차 기준 오른쪽!

 

 

 

 

주차하고 보이는 3층의 퍼하노이 간판!

건물이 큰데 입구를 처음에 못찾았다. 저 일본풍 가게를 끼고 돌면, 

 

 

 

 

이산빌딩의 입구가 나온다.

참고로 왼쪽으로 돌면 없다고 하니 잘 돌아보기

 

 

 

들어가면 바로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3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생각보다 매장이 크다. 

오 안 밀리고 좋군 했는데..

전북도청이 바로 앞에 있어서 그런지 갑작스럽게 모든 직장인들이 한번에 들이닥침 ;; 

 

 

 

그래서 사진은 나갈 때 한번 찍고 안 앉았을 때 급하게 찍고 했다.

다행히 우리는 좌석을 예약해놔서 바로 앉긴 했는데

사람들이 막 몰리니까 전체적으로 정신이 없었다.

그리고 우리 말고도 3명이 예약 한것 같은데 

예약 손님 왔는데 자리가 없었음.. 띄용.. 그분들은 어디가신걸까.. 

 

 

 

 

메뉴판은 테이블마다 한장씩 놓여져있다.

근데 너무 바쁘셔서 그런지 일단 주문은 받지 않으셨다 ㅠㅠ 

3명이서 먹기로 했고 세트 메뉴가 있어서, 38,000원짜리로 주문하기로 했다.

 

 

 

 

한번에 찍은 건 잘 안보일까봐 크게 확대샷

친구들이랑 같이 나눠먹기로 해서 

퍼보<소고기 쌀국수>, 분짜, 껌보싸오<소고기 볶음밥>를 시키고

짜조 or 고이 꾸온 중 선택 가능해서 짜조를 시켰다 

 

 

 

 

양파랑 무생채가 기본으로 나온다! 

수저는 테이블 옆에 있다

 

 

 

 

사람들이 많아서 주문이 오래걸리려나 걱정했는데 금방금방 나왔다

짜조~~~ 나는 북대에 있던 저렴한 베트남쌀국수집에서만 먹어봤는데

뭔가 여기가 더 크고 튀김 정도도 괜찮고 아주 맛있었음 

 

 

 

 

퍼보! 소고기 쌀국수

약간 베트남음식의 그 특유의 향이 날까봐 걱정했는데,

달콤짭짤하니 맛있었다. 처음 접해보는 사람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거 같다

 

 

 

 

 

껌보싸오. 소고기 볶음밥!

약간 굴소스가 들어간 듯한 색과 맛~

얘도 짭짤하니 아주 맛남

 

 

 

 

분짜

분짜에 짜조도 같이 나오다니 이럴수가!

옆에 소스도 같이 나와서 소스 같이 뿌리고 밑에 있는 면, 야채, 고기랑 같이 먹으면 된다

 

 

 

 

전체적으로 평타치

너무 맛있었음!

주문도 바로바로 나오는 편이였고, 맛도 다 맛있었다!! 

재방문의사 있음 ㅎㅎ 

 

 

 

아~~~~~~ 그리고 밥 다먹고 앞에 주차장 주차권을 주신다!

우린.. 3명이라 눈치가 보였지만 그래도 받아야지 하고 3개의 주차권을 받았다 1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가 원래 1시간에 3000원인가? 그런다고 비싸다고 했다

 

3명이서 ㅇㅇ 하고 이제 

먼저 칭구1나가고 그다음 칭구2가 나가는데 바가 안올라감

친구가 갑자기 후진등과 함께 깜빡이를 킴

근데 이미 뒤에 나 포함 3대 기다리고 있고요?

뒤에 차 빵빵거리고 난리가 났고요?

왜 못가는거야~!!!!!!

문열고 나가니 그제서야 카드 꽂고 나가고 있던 내 칭구....

알고보니 주차권이 안들어갔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내칭구에게만 이런일이 생기는 걸까?

1시간 좀 안되게 주차했는데 4,500원이나 나왔다고 한다

ㅠㅠㅠㅠㅠ불쌍한 내칭구를 위해 밥값 600원을 빼줬다

사실 1,500원도 빼줄까 고민했지만 그건 칭구1의 허락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이쪽 오면 이 에피소드만 생각날듯 낄낄낄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다 

암튼 다들 조심하세요!

1시간 안에 먹어야지 안그럼 주차비 폭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