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객리단길

[전주/웨리단길] 룸 식당, 주차장 완비, 초밥장이

보람찬 코코 2024. 5. 21. 12:24

 

점심식사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웨리단길에 위치한 초밥장이를 가기로 했다

초밥장이 생긴지 꽤 됬는데 처음 가봄! 웨리단길 지나가면서 많이 봤는데, 사람도 항상 많은 곳이였다.

 

 

초밥장이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3길 13
월 ~ 토 11:30-21:30
14:30-17:00 브레이크타임
14:00, 21:00 라스트오더
일요일 휴무
063-288-4944
단체룸(8인)/주차장(1시간무료) 완비

 

 

 

 

 

 

 


초밥장이는 웨리단길에 위치해있다.

네비에 초밥장이 검색하기 보다는 주차장을 바로 찍는게 나은데,

신성주차장이라고 바로 한블록 위에 주차장이 있다. 하지만, 신성주차장이라고 검색하면 안나옴 ㅠ

쥬델, 혹은 서울소바를 검색해서 오면 된다.

웨리단길 쪽이라 객리단길 통과해서 네비가 알려주드라. 서문쪽에서 좌회전이 안되는 듯! 

 

 

 

 

7명 예약이라 2층 룸을 잡아주었다.

1층은 터져 있는 공간으로 초밥을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들어갔을 때 사람들이 식사 하고 있어서 사진은 못 찍음! 

 

 

 

 

초밥장이는 약간 격식있는 느낌이다. 어른들이랑 같이 와서 먹어도 괜찮을 듯 하다.

 

 

 

 

2층은 계단으로 올라가야 하며 따로 엘리베이터는 없다.

 

 

 

 

화장실은 분리되어 있다!

남자화장실은 2층, 여자화장실은 1.5층이다.

 

 

 

 

 

2층에 룸이 한 6~개 정도 되는 것 같다.

4인만 들어갈 수 있는 곳도 있고 저렇게 4인 4인 총 8인테이블로 들어갈 수 있는 곳도 있다.

우리가 들어간 곳은 8인 테이블이였고 붙여져있었다.

8인 이상은 룸이 없는 듯 하다.

 

 

 

 

 

7명이 일단 명품초밥 7개를 주문하고 치즈돈가스 회덮밥을 시켰다.

우동이 기본인데 알밥이나 소바로 변경할 수 있고 추가요금이 있다! 

다른 전주 근처 초밥집들에 비하면  초밥세트가 가격이 꽤 센편이다. 

 

 

 

 

식탁에 물1병과 간장종지가 놓여져 있다.

식탁에 종이 한장씩 놓여져 있음! 

 

 

 

 

 

 

테이블에 단무지랑 마늘종 이렇게 놓여져 있다.

테이블당 물은 처음에 한 개 주는데 나중에 더 추가하면 될 듯 

 

 

 

 

유자소스가 들어간 샐러드! 

당근이랑 같이 있어서 상큼달콤 맛있음

 

 

 

 

인당 나오는 죽요리

죽은 살짝 텁텁하긴 하다. 묽진 않고, 약간 버섯맛이 나긴 하는데 맛나다.

 

 

 

 


국물이 하나씩 나온다

초밥집은 항상 이렇게 국물이~~ 된장국 느낌의 국물! 

 

 

 

 

모듬초밥에 나오는 초밥 10개~

그릇은 조개느낌의 그릇으로 나온다. 

광어, 연어, 제철생선, 간장새우가 섞여서 나온다.

지느러미도 있고..! 

초밥집을 많이 먹어본 건 아니지만

일단 와사비가 굉장히 맵다... 따로 나오기도 하지만 안에 들어가있는 와사비가 너무 매콤해서

매운거 못먹는 사람들한테는 힘들 듯..

맛은 그냥 무난했다. 

그리고 15분에 예약했는데........30분 넘어서 나왔다. 

예약해도 바로 나오는 건 아닌듯! 

 

 

 

 

 

 

ㅎㅎ같이 밥 먹는데 옆테이블에서 시킨 회덮밥

거리가 좀 있어서 교수님께 찍어달라 했더니...... ㅠ

바다 피셜 맛없어보이게 찍으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돈가스

사실 난 아직도 어린이 입맛이라 그런가 치즈돈가스가 너무 맛있었다.

치즈돈가스가 튀김도 바삭하고 맛있음!!ㅎㅎ 

 

 

 

 

 

대개튀김은 초밥 시키니까 인당 한 개씩 나온다

대개튀김도 맛있음! 

 

 

 

 

모듬초밥에 같이 세트로 나오는 미니알밥

돌솥에 나오는데, 생각보다 양도 많고 재료도 많이 들어갔다

ㅎㅎㅎ한입 뺏어먹었는데 맛있었음!

 

 

 

 

그리고 이건 미니우동인데

국물맛이 아주 미쳤어요....

이게 제일 맛있는듯!

 

초밥보다 미니우동ㅋㅋㅋㅋㅋ그리고 돈가스가 더 맛있는듯

 

그래도 전체적으로 다 맛있긴 했다

어른들이랑 같이 가기에 격식있고 주차장도 넓고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