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객리단길

[전주/객리단길] 기본 안주가 5개!, 객리단길 맛집 엉클

보람찬 코코 2023. 11. 3. 17:55
엉클

전주시 완산구 충경로7 

0507-1371-1865

17:00-02:00, 라스트오더 01:00

https://instagram.com/uncle_jeonju

주차 불가

 

 

 

 

 

 

전주 객리단길 서문쪽에 위치한 퓨전주점 엉클

생긴지는 조금 된 것 같긴한데, 생각보다 서문쪽 길가에 있는 음식점은 잘 안오게 되는 거 같다.

이번에 창이랑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기본안주 5개 준다고도 써있고, 기본 안주도 맛있어 보이는 엉클로 결정! 

 

 

 

 

엉클은 1층, 2층으로 되어있어서 공간이 꽤 큰편이다.

1층은 주방이 있어서 2층에 비해 적긴 하지만, 테이블 개수는 5~6개로 괜찮은 편!

매장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어둑어둑하다.

 

 

 

 

2층은 1층에서 바로 계단으로 올라갈 수 있는데 계단이 되게 높음ㅎ

그리고 올라가는 길에 있는 천장이 낮은 곳이 있어서 그 경우는 머리 조심해야함! 

참고로 2층에는 화장실도 있고 단체석 느낌인 곳도 있다.

 

 

 

 

깔끔한 바느낌도 나고 2층은 뭔가 1층이랑 분위기가 살짝 다른거 같기도 하다!

창문도 큰편이고 터져 있어서 공간이 좁아 보이지도 않았다.

처음에 갔을 때 2층에 단체손님이 있는 거 같길래 우린 그냥 1층으로! 

 

 

 

 

참고로 화장실은 남녀공용

그래도 깨끗합니다 

 

 

 

 

2층 올라가자마자 보이는 슬리퍼!

슬리퍼는 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한다 ㅎㅎ 귀엽게 생김! 

 

 

 

 

메뉴판~!

인스타그램 확인하면 메뉴사진들도 확인 할 수 있는 것 같다.

전체적으로 내가 좋아하는 한식 메뉴가 많구만 껄껄껄

 

흥부 부대찌개로 주문!~ 

 

 

 

 

귀여운 술잔

기본 소주잔보다 좀 작다. 

난 원래 소주 마실 때 소주잔에 반만 따라서 마시는데, 이건 꽉 따라야 반잔인거 같다. 

 

 

 

 

기본안주1 감자칩

매장 밖에 기본안주 5개가 적혀있었는데, 이날만 그런건지 아님 조금씩 바뀌는 건지 모르겠는데 

적혀있는 메뉴중에 다른 것도 있었다!

 

 

 

 

기본안주2 타코야끼

타코야끼 맛있음ㅠㅠ 직접 만든건가 아님 사신건지 모르겠지만, 굽기도 맛도 딱 적당쓰

 

 

 

 

기본안주3 소시지

소시지에 케첩이랑 머스타드 못참지

 

 

 

 

기본안주4 콘치즈

콘치즈 치즈가 엄청 많진 않았지만 적당히 맛있어요

 

 

 

 

 

일단 4개 떼샷!!

메인안주 먹기도 전에 배부르게 생겼어요

 

 

 

 

메인안주5 수프

오랜만에 먹어보는 수프!! ㅎㅎ 맛있다 몸이 따뜻해짐

 

 

 

 

대체 언제쯤 나는 사진을 안흔들리게 찍을 수 있는걸까?

 

 

 

 

부대찌개!!! 두부, 햄, 소시지, 치즈, 파, 버섯.. 다대기 등등

ㅎㅎ있을건 다들어가있다. 흥부 부대찌개라 하는데 놀부 부대찌개 같기도 하고ㅋㅋㅋㅋ

 

 

 

 

사실 옆에 라면사리도 주셨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들어간것도 많고 미쳤다~~

 

 

 

 

라면사리 넣었는데 사진찍는용이라고 토핑 한개씩 올려줌ㅋㅋㅋㅋㅋㅋ

멋지구먼?

ㅎㅎㅎ부대찌깨 깔끔하고 맛남! 약간 김치찌개 느낌도 조금 나긴했지만! 맛이 다 비슷하지 뭐 

 

 

 

 

근데 왜 이름이 엉클일까 궁금하군

 

 

 

 

나갈때 사장님이 컨디션 주심

굿잡

서비스도 좋고 맛도 괜찮고 가격도 좋아

다음에 또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