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전북대학교 고기 맛집, 오일내

보람찬 코코 2023. 10. 23. 15:04

 

오일내 전북대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명륜3길 20, 2층

매일 11:00-24:00, 23:30 라스트오더

0507-1354-6476

 

 

 

전북대 닭갈비집 2층에 위치한 오일내~

원래 옛날에 여기에 술집 있었는데, 술집 없어지고 고깃집이 생겼다. 

메뉴판을 밖에서 볼 수 있어서 더 괜찮은듯!

 

 

 

 

귀여운 돼지그림

오일내는 5일 이내의 고기를 사용해서 오일내라고 한다.

 

 

 

 

주말에 갔는데 사람이 바글바글.. 날이 덥지않아서 문도 활짝 열려있는데, 테이블이 좀 다닥다닥 붙어잇는 편 ㅎ

약간 학교 근처라 그런가 싶다.

테이블은 다 사격형 형태의 테이블인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전체적인 사진을 찍기는 어려웠다 ㅠ

 

 

 

 

2인분이라 반판세트로 가보자고? 

삽겹살+목살+찌개류(김치/된장 중 선택1) 해서 22,900원이면 굉장히 저렴한듯! 

 

 

 

 

테이블에 수저와 물티슈는 옆에 있습니당

참고로 머리끈도 있음 아주 굿 

 

 

 

 

 

2인용 고기! ㅎ

삼겹살 150g 목살 150g인데 약간 양이 적어보이는 느낌이 조금 들기는 하지만요

ㅋㅋㅋㅋ담겨져 있는 그릇도 돼지 모양이다 

 

 

 

 

 

밑반찬은 파김치, 명이나물, 양파절임, 쌈무, 상추, 마늘, 쌈장, 소금, 허니머스타드..? 와사비가 나온다

파김치 맛집!!! 

 

 

 

 

김치와 된장 중에 고민했는데 된장으로 시켰다 ㅎㅎ

해물된장찌개라 시원한 맛으로 게가 들어가는듯 

 

 

 

 

계란찜은 필수지

단돈 2900원! 다른데보다 전체적으로 저렴하다 ㅎㅎ 약간 겉에가 살짝 탄거같은데

창이는 이거 더 조항함 

 

 

 

 

 

두 개 올리니까 끝 ㅠㅠ 

 

 

 

 

하지만 익혀서 자르면 양은 충분함~!

ㅎㅎㅎ 먹다가 한개 더 시킨거 같은데 

가격이 저렴해서 하나 더 시켜도 부담되지 않는다!

 

무난무난하게 맛집인듯 ㅎㅎ

볶음밥도 먹고싶었는데 ㅠ 여기 위에서 바로 해주는게 아니라 따로.. 해주는 거 같기도?? 

 

전북대에 괜찮은 고깃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