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객리단길

[전주/객리단길] 숙성회 전문 어시장

보람찬 코코 2023. 10. 6. 10:41

 

어시장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1길 39 1층

010-3402-3517

매일 17:00-01:00, 00:00 라스트오더

 


 

 

 

 

전주 객리단길에 위치한 어시장! 숙성회 맛집인데, 전주 사람뿐만 아니라 타지 사람에게도 유명한 맛집이다.

나도 전주사람이지만 어시장 가려면 오픈런 해야할 정도로.. 주말엔 항상 만석임. 

테이블링을 할 수 있지만 지난 주말에는 20몇번인가 엄청 길길래 포기했던 어시장!! 

주말엔 5시 맞춰서 오면 들어갈 수 있고, 평일엔 주말 대비 한가한 편이라 자리가 많이 있는 편이다. 

 

 

 

 

어시장은 굉장히 좁은 곳이다. 좁은 곳에 테이블이 간격 없이 붙여져 있어서, 시끄럽고 정신이 없는 편.. 

어시장 특유의 벽지가 있어서 깨끗한 느낌은 없다. 횟집이라 그런지 물냄새가 좀 나는 것 같기도 하고!

 

 

 

 

오픈주방이긴 하지만 술집이라 그렇게 눈에 띄진 않는다. ㅎㅎ 

 

 

 

 

어시장의 메뉴판! 솔직히 다른 횟집에 비하면 가격이 좀 있는편.. 많이 있는 편임..

연어 광어 반반도 먹어봤는데 이번에는 모듬으로 시켰다. 

 

 

 

 

또 흔들렸구만? 테이블에 숙성회 맛있게 먹는 법도 알려줌. 벽에도 써져있음. 케케.

 

 

 

기다리는 동안 준 새우칩 과자.... 짭짤하니 맛있당

 

 

 

 

어시장은 이렇게 쟁반째 가져다 준다! 어시장 회 저거는 쿠폰이 있어서 모듬 소->중으로 업그레이드 한건데

솔직히 소랑 큰 차이를 모르겠음 흑흑 취해서 그런가... 

 

 

 

 

모듬회 입니다. 솔직히 여기 어시장은 연어가 제일 맛있는 거 같다. 다른것도 쫄깃하니 맛있음

어시장은 또 굉장히 두껍게 써는편이다! 좀더 얇아도 좋을듯

그리고 여기 와사비는 매운편이라 맵찌인 나는 먹지 않는다

 

 

 

 

초밥 만들어 먹으라고 준 밥 ㅎㅎ 동그랗게 뭉쳐서 회 올려먹으면 초밥뎀 

 

 

 

 

무슨 뭐시기 생선이랑 고구마 튀김 여기 튀김 맛집임 고구마튀김 맛있어서 지난번에는 리필해먹음

 

 

 

 

이건 비빔밥 만들어먹는거다! 소스랑도 다 맛있는데 이번꺼는 밥이좀 오래된 느낌이라 아쉬웠음 ㅠㅠ 

근데 이 비빔밥 진짜 맛있음 회 안올려도 맛있음 

 

 

 

 

연어 먹으 ㄹ때 올려먹는 소스!! 양파랑 같이 올려서 먹음 꿀맛임 

저 소스 많이 본건데 명칭이 뭔지 기억이 안나

 

 

 

 

ㅎㅎ그리고 여긴 육개장 컵라면을 준다! 컵라면은 먹고 싶다 말하면 물이랑 계란이랑 넣어서 주심

배불러서 못먹으면 그냥 가져가면 된다.

 

 

 

광어인가 뭔가

꽃x름 알바 솜씨로 열심히 초밥 알갱이를 만들고 있는 유장인ㅋㅋㅋㅋㅋ

 

 

 

 

옛날엔 초밥 쳐다도 안봤는데... 지금은 없어서 못먹는 연어

난 어시장에서 연어가 제일 맛있음

 

 

 

 

서비스로 주신 어묵!!!!!! 날 추우니까 먹으라 주셔ㅑㅆ는데 진짜 맛있당 ㅎㅎ 국물도 일품임!

 

 

 

 

또 서비스구요???? 팥빙수는 못참지 

 

 

 

 

이게 바로 소 주문 하면 주는 중 쿠폰이다.

주말엔 사용 불가하고 평일만 가능함!!! 이번에 쿠폰써서 먹었는데 또 주심 ㅎㅎ

사람수마다 주는데 그래서 더장사가 잘되나 싶기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