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금암동] 전북대병원 앞 분식 맛집, 곰곰김밥

보람찬 코코 2023. 9. 7. 12:21

 

 

곰곰김밥

전주시 덕진구 건지2길 13-2

0507-1310-6824

10:00-20:00, 일요일 휴무

주차불가

 

 

 

전북대 병원 앞에 있는 곰곰김밥!

분식 맛집이라고 해서 다같이 가보았다.

전북대병원에 주차하지 않는다면 ...... 주차할 곳이 없어서 그건 불편할 것 같다!

 

매장은 엄청 작은편이다. 5테이블 정도?

분위기는 밝은 편! 포스트잇 붙여져 있는 벽들~~

 

 

곰곰김밥 메뉴입니다리 

세트류도 있고, 김밥종류도 많고!! 

 

 

곰곰김밥은 우동국물같은 국이랑 김치, 단무지 이런게 다 셀프다!

앞접시도 셀프!! 

 

 

김밥 킬러 김코코

김밥 기본 두줄! 양도 많고 당근도 많이 들어가고 맛있음. 생각보다 밥양이 많다. 

 

 

돈가스, 쫄면, 제육덮밥!! 

돈가스가 엄청 크다고 들었는데 진짜 찐짜 너무 크다! 

ㅎㅎㅎ 약간 옛날 학교 앞 돈가스 느낌? 같고

쫄면도 달달하고 맛있다. 맵지 않다.

 

 

제육덮밥 소스가 살짝 튀었지만 맛있음! 

불향이 가득하다. 맵찔이인 나에게는 좀 먹다 보면 매운듯 ㅎ 

 

 

다른 날에 와서 먹어본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도 불향이 있는 것 같다. 맵지는 않고 .. 그 소시지랑 고추장이랑 같이 볶은 느낌?

무난하고 괜찮다. 나는 제육이 더 맛있는듯! 

 

 

돈가스돈가스- 

자르는게 힘들 정도로 너무 컸다. 옛날 전북대 앞에 건지면 느낌처럼 크다! 바삭바삭하고 맛있다. 

 

 

 

생긴지 엄청 오래 된건 아닌거 같은데, 조금씩 입소문 나면서 맛집이라고 소문난 곰곰김밥! ㅎㅎㅎ

이전에 김밥도 기존 김밥 말고, 다른 종류 김밥도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남 ㅠ

다음에 또 가서 먹고 싶다! 짱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