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이자카야 스낵바, 코츠모

보람찬 코코 2023. 8. 8. 21:23



전북대에 구 역전할머니 자리에 생긴 코츠모!
생긴지는 꽤 됐는데 핫한 술집이라 사람도 많아서 갈때마다 만석인경우 허다..ㅠㅠ
이번에 다행히 자리가 하나 있어서 드디어 가봤습니다.


코츠모
전주시 덕진구 명륜3길 18-6
17:30-2:30
070-4196-7282
https://www.instagram.com/snackbar_kotsumo




깜빡하고 매장 입구 사진을 안찍어서
네이버에 코츠모에서 올린 업체사진으로 대체합니다...또로록



코츠모는 노랑통닭 바로 맞은편에 있어요
좌석은 이렇게 두명만 앉을 수 있는 바형식의 자리도 있고, 테이블 자리도 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먹고 치울때 찍어서 좀 지저분..ㅎㅎ




깔끔한 분위기이고 하얀 벽지가 좁은 매장을 더 넓어보이게 만드는 듯!
스낵바라고 적힌 빨간색 네온사인으로도 포인트가 잘 되어 있다!!




메뉴판입니다
일품요리도 있고 쿠시카츠라고.. 꼬치요리도 있고 메뉴가 굉장히 많다!
코츠모세트가 먹고 싶었는데 양이 너무 많을 거 같다 ㅠㅠ 2인세트도 만들어 주세요.
그래서 그냥 모듬 쿠시카츠로 주문했스빈당





술 종류도 엄청나게 많습니다
이자카야는 진짜 항상 술이 넘쳐나는 거 같아
유통기한이 얼마일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블 위에 올려진 조명이 너무 이쁨..ㅠㅠ
전체적으로 깔끔깔끔
저 통은 물통!!
양배추에 간장같은 소스가 뿌려진 기본안주 하나




물컵에도 코츠모가 써있었는데 소주잔에도 코츠모가 써있어요 귀엽당
소주잔이 기본 소주잔보다 깊이가 깊지 않다!



모듬 쿠시카츠
총 8개가 나왔다! 물어볼때 은행도 포함되어있다고 해서 빼달라고 했는데
다른걸 넣어주신건지 그냥 빼기만 한건지는 모르겠다.



단호박과 가지튀김
단호박은 맛있지만 나는 가지가 싫ㅇ...ㅓ...



닭연골? 염통? 이였던 거 같은데..
맛은 약간 염통느낌!!



이 네개는 먹으면서도 뭔지 잘 모르겠다..
아마 첫번째 사진이 닭날개 였던듯! 닭날개는 뼈가 있었음!
그리고 닭다리살과 팽이삼겹, 닭껍질? 인거 같기도..ㅎㅎㅎ
크기도 작지 않고 맛있다!!



모짜렐라와 표고 튀김
모짜렐라는 떡같은데 안에 치즈가 들어있다! 근데 간이 안된느낌..
표고는 표고향 가득..!!



직접 만든 특제소스라고 튀김에 듬뿍 넣어서 먹으라고 하셨어요
간이 많이 안되어있으니.. ! 라고 했던듯!! ㅎㅎ
소스가 존맛임!
간장 베이스인것 같긴 하지만 짜지도 않고 감칠맛이 싹 감도는... 맛있다.

다음엔 튀김말고 다른 일품메뉴도 먹어야징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