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오래된 곳은 이유가 있다! 전북대 동아리방

보람찬 코코 2022. 11. 22. 00:32


예전 대학 다닐때부터 있던 동아리방
기억에는 지하에 있던 거 같은데 2층으로 옮긴지도 좀 된거같다.
학교 다닐때는 한번 도 안가봤는데..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가는 거 같아서 궁금했던 동아리방!!

배달어플 통해 보니까 메뉴가 한식포차처럼 먹을게 많고 리뷰도 좋아서 한번 가보기로 했다


동아리방
전주시 덕진구 명륜5길 16-1
063-278-8668



동아리방은 전북대 골목쪽, 카오스 이스케이프 있는 건물 2층!
마트인가 그 쪽 라인에 있습니다요.
동아리방 인기메뉴라고 앞에 X배너도 세워져 있어서 보고 가면 될거같다.



2층 올라갔는데 문이 어두워서 닫혀있는줄;;;
노랫소리도 안들리고 잉? 싶었는데 오픈이였음!!!!



동아리방은 뭔가 단체모임하기 좋게 자리가 컸어요
최소 4명은 앉을 수 있는 자리들이 많았고 다 칸막이가 쳐져 있었음!!!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어두웠고 뭔가 치킨집 같은 느낌?




메뉴판입니다
왜 흔들린거야,,ㅎㅎㅎㅎ
리뷰보니까 김치통삼겹 보쌈이 유명한거 같아서 통삼겹보쌈과 계란찜 주문!!




기본 안주 강냉이와 서비스로 주신 김치전!
김치전인데 약간 감자전같기도 하고 ㅎㅎ 바삭바삭 맛있다!!



계란찜이 나왔어요
근데 계란찜 용기가 플라스틱이라 쪼꼼 당황스럽지만,
맛은 아주아주 좋았다! 짠맛 굿굿 따뜻하고 맛있었음!
근데 먹다보면 좀 식으니까 뚝배기에 나오면 좋았을 것 같다 ㅎㅎ 맛나다.



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 왜이리 어두운거여 사진도 어둡고 초점도 나가고 아주 그냥 막찍었군
보쌈!! 두부와 볶은김치, 통삼겹보쌈이 나온다.
이렇게 해서 2만원인데 나쁘지 않은듯?
고기가.. 고기가 진짜 맛있음!!!!!!!!
약간 술집에서 먹는 보쌈은 맛 없을 거란 생각이 있었는데, 여긴 진짜 고기가 너무 맛있음
사르르르르 녹고, 간도 달달하고 맛있다. 냄새도 안나!!

볶은김치랑 두부도 맛있어요!



ㅎㅎㅎ너무맛있었음!
다음에 또 올 의향도 있고, 집에서 시켜먹을 의향도 있다!!
내부손님은 많이 없는 편이고, 배달손님이 많은 거 같다.
오래오래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