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서비스도 많이 주고 맛도 좋은 전북대 다가양조장

보람찬 코코 2022. 11. 23. 13:05

 

다가양조장은 처음에 객리단길에서 먹어봤는데

웨이팅이 너~무 심해서 그때는 미리 평일날 전화해서 예약하고 주말에 먹었다

북대에 생긴지는 꽤 됬는데 북대는 처음 가봤다!! 

 


다가양조장 전북대점
덕진구 명륜4길 11-2
0507-1485-8113
17:00-02:00, 일요일 휴무

 

 

 

취해서 나오는길이라 그런지,, ㅋㅋㅋㅋㅋㅋ

다가양조장 간판을 비추는 빛이 굉장히 쎈 편이넹 ㅎㅎ

좀더 밑으로 찍으려 했는데 ㅠㅠ 사람들이 앞에서 담배 펴가지고 위로 찍다보니 ..

장소는 덕진동 지하보도 근처에 골목길에 있다!

홍대삼포 맡은편!! 

 

 

 

5시 오픈이고 6시에 갔는데, 원래라면 자리가 없을때인데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들어감!! ㅎㅎㅎ

좌석은 2인석보다는 4인석으로 되어있고 7~8테이블 정도 있는 거 같다! 

그리고 민증검사가 굉장히 빡셈.. 테이블에 민증한명이라도 없으면 술을 안팔기 때문에

무조건 민증 갖고오기!! 

 

 

 

 

아니 이럴수가 메뉴판사진을 찍는데 정말 정식메뉴를 안찍었다니..

 

 

 

배달의 민족에서 가져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거의 새참시키기 떄문에 3명이서 새참주문!!  

새참은 수육+골뱅이소면+전 이렇게 세가지 종류가 나온다! 

 

 

 

 

일단 이렇게 대접에 골뱅이소면이랑 보쌈수육 나옴! 

쌈장, 상추, 마늘고추도 나온다. 

 

 

 

 

일단 수육은 간이 되어있는 짭자름한 맛!!!!! 

요즘 수육이 전체적으로 다 맛있는 느낌?

고기 비게도 별로 없고 맛있다.

 

골뱅이 소면도 맵지 않고 단맛도 있고 괜찮았음! 

 

 

 

 

전도 바삭바삭

부추전 같기도 하고.. 김치와 해물은 안들어가 있다! 

크기도 크고 맛도 좋다. 바삭바삭.

 

 

 

 

떼샷입니다 ㅎㅎㅎㅎ

이야기하다 보면 순삭... 너무 맛있음..

 

 

 

 

오잉? 먹다보니 갑자기 주신 서비스!!!! 

음식 나온거 1/3도 안먹었는데 갑자기 볶음밥 서비스를 주셨다!

원래 다가양조장이 서비스가 많은 편이긴 한데, 두근두근...

뭔가 굴소스랑 닭고기랑 같이 볶은거 같다. 

 

 

 

 

진자 안주 별로 안먹었는데 나왔어요.. 서비스가...

깜짝 놀랐으

 

 

 

 

먹다보니 나온 라면..

ㅋㅋㅋㅋㅋㅋ

사진이 약간 물이 너무 많아보이게 나왔는데, 물양은 적당하고 맛도 신라면?! 느낌!! 

 

 

 

 

또 서비스가.... 

수제비가 나왔어요 

수제비 존마탱 수제비는 역시 냉동수제비겠지만 맛이 너무너무 맛있었음!! 

 

 

 

 

 

또 서비스가22...

누룽지탕이 나왔다

술먹는 속을 따뜻하게 감싸주는...ㅋㅋㅋㅋㅋㅋㅋ

 

 

 

 

 

또 서비스가.......

마지막은 콩나물국!! 얼큰하고 맛있음! ㅠㅠ 거의 해장하는 느낌

 

 

ㅋㅋㅋㅋㅋㅋ사실 더 서비스를 줄거같은 느낌이였는데, 오래앉아있기도 해서 다른곳으로 옮겼습니다..

서비스 대잔치..

 

웨이팅이 많은 경우는 테이블당 3시간의 제약시간이 있어요

서비스가 많기 떄문에 새참 시켜도 배터지게 먹고 올 수 있는 곳! 다가양조장!

 

서신동도 생긴다고 하는데 얼른 생겼음 좋겠따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