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주/효자동2가] 분위기있는 랑데자뷰(Rendejavous) 카페

보람찬 코코 2022. 10. 25. 18:03

 

오랜만에 신시쪽 카페로

효자동쪽은 너무 크고 많아서 잘 가지 않는데.. 점심 먹꾸 카페 검색하다가

랑데자뷰로 가기로 했다.

여기 케이크 먹어보고 싶다는 동생과 함께!

 


랑데자뷰(Rendejavous)
전북 전주시 완산구 바우배기1길 31-13
0507-1492-8613
11:00-22:00
http://www.instagram.com/rendejavous_jeonju

 

주차장이 있다고는 하지만 매장 바로 앞에는 주차하기가 현실적으로 조금 힘들거 같고

도보 3분정도 거리에 무료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근처에 주차하면 된다.

 

 

 

랑데자뷰!

검색하다 보니 체인점인거 같다. 해운대 상무 등 많은 곳에 있는듯

전주는 효자동에 한개!

처음에는 개인카페인줄 알고 오 되게 잘 했다 생각했는데 체인점이였다니 

 

 

 

 

21:30까지만 주문을 받고

모든 음료 포장은 2,000원이다

왜 좋은 한글말을 납두고 굳이 굳이 굳!!이.. 영어로 하는거야 

 

 

 

 

건물 외곽에도 나무가 있었는데 들어가도 바로 수목들이 보인다.

뭔지는 잘 모르지만

사진도 굉장히 못찍었군

매장이 전체적으로 어둡기 때문에 사진찍기가 힘들다.

 

카페 소개로는 많은 종류의 수목들과 이끼, 돌과 흙으로 실내의 공기가 수목원과 같은 곳이라고 설명되어있음! 

 

 

 

 

엄~ 청 어둡죠?

창문으로 보이는 바깥과 비교해도 굉장히 어두운 곳..

어두워서 잘 안보이는데, 의자 앞에도 많은 종류의 꽃들이 있다.

 

 

 

 

 

요즘 오르는 모든 가격.. 여기도 한 세달 후에 오면 가격이 올라가있을지 몰라..

무튼, 가격대는 대형카페 가격대 비슷한 것 같다! 

 

 

 

 

케이크도 많고 다과류도 많고! 맛있겠다

곡물 치즈케이크도 주문!

 

 

 

위에서 찍었던 어둑어둑한 사진 속 그 꽃..

이렇게  ㅁ 테이블로 되어있다. 신기하군.

 

 

 

 

여긴 입구 그 꽃인거 같은데

사진을 대체 어떤 순서로 찍은거야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으로 올라가면 자리가 나온다

1층도 넉넉하게 자리가 있는데, 2층이 좀더 이야기하기도 편한 자리인듯! 

 

 

 

 

오.. 돌과 흙으로 구성되어있다고 했는데 정말 돌이.. 

 

 

 

 

약간 이런분위기... 미술관 온거같기도 하고.. 

 

 

 

 

 

갑자기 겁나 밝아짐

사실 입구를 기준으로 오른쪽으로 가면 저 어두운 2층이 나오고

왼쪽으로 가게 되면, 밝은 공간이 나온다.

손님들이 오른쪽 어두운 공간보다는 왼쪽 밝은 공간에 많드라구요. 

전체적으로 밝은 곳도.. 나무들이 뭔가 익숙한...(잘모름ㅋㅋㅋㅋㅋㅋㅋ)

 

 

 

대충 구경하고 음료 나와서 고고

저 케이크 뭔가 치즈맛 나는데 팝콘맛이남

ㅋㅋㅋㅋㅋ뭐지?

위쪽에 올라가있는 뭔가 씹히는 맛이 팝콘맛이나요. 치즈팝콘맛

같이 먹었던 친구들도 다 팝콘 맛 난다고 신기해함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

 

 

커피는 쓴맛인듯! 맛있습니다. 아아

친구는 다른거 먹었는데 맛을 안물어봤네...

ㅎㅎ적당히 이야기 하기 좋은 분위기 있는 카페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