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주/경원동] 객사 도넛 맛집, 제너럴도넛샵

보람찬 코코 2022. 9. 5. 12:57

 

창이랑 같이 카페 가서 시원하게 음료수 마시자! 했는데

창이가 여기 도넛집 맛있을거 같다고 가보자 해서 가본 제너럴도넛샵~

 

객리단길쪽이 아니라 객사 외환읜행 맞은편쪽으로 가야 있다!

 


제너럴도넛샵
전주시 완산구 팔달로 202-12, 경원동3가 39-6
0507-1326-5218
10:00-21:00

 

 

 

 

 

생각보다 매장이 엄청 크다

2, 3층 건물로 된것 같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느낌!

그리고 불빛도 엄청 밝다!

 

 

 

 

 

처음에 들어가면 보이는 제너럴도넛샵 모습!

1층도 있고, 2층도 있었다. 

1층에는 도넛 포장 가능하게끔 상자들이 있었고 그 위에 도넛 모형이 놓여있다.

 

 

 

 

메뉴판! 불빛때문에 잘 보이지 않아요

커피가격은 아메리카노가 3.8로 저렴한 편인듯 하다.

시그니처 음료도 있어서 고민하다가 네러럴 너틸떼 주문!!

 

 

 

 

커피 메뉴판 옆에도 이렇게 도넛 모형이 있다.

가격표 가려진 거는 지금 품절된 메뉴라고 함!

약 12개 정도 도넛이 있다.ㅎㅎ 

9시 마감인데 거의 마감직전에 가가지고 도넛이 많이 품절 되 있었음!

 

 

 

 

 

1층입니다

매장이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아기자기한 모습!

도넛 모형 스티커도 엄청 붙여져 있고, 또 상이랑은 하얀색으로 밝아서 더 넓어보였다.

 

 

 

 

 

문 열자마자 보이는 포장상자랑 있던 곳에 이렇게 도넛 모형!

여기서 보고 관련 내용 써져있는 거 보고 주문해도 좋을 것 같다. 

 

 

 

 

2층 올라가면 화장실(남/녀 구분)이 있다!

2층은 거울이나 의자들이 좀 더 다양한 느낌 ㅎㅎ

2층 마감이여서 불이 좀 어두웠는데, 창문도 뻥 뚫려있어서 뷰도 좋은편!!ㅎㅎ 

 

 

 

 

참고로 3층은 게스트 하우스 라고 한다.

신기하고만

위치성 완전 좋은듯

 

 

 

 

아메리카노 아이스

제너럴너티라떼, 크렘브륄레! 

 

 

 

 

크렘브륄레가 가장 best길래 주문

빵을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니여서 항상 best만 조집니당

위에 꿀 발라져 있는 거 같기도 하고?

바닐라빈이 들어간 커스터드 도넛! 

 

 

 

 

제너럴너티라떼!

수제땅콩베이스크림이 들어간 라떼!! ㅎㅎㅎㅎ

진짜 먹자마자 땅콩향이 확 온다 

엄청 달까? 싶었는데 내 기준 바닐라라떼보단 덜단 느낌!

크림소스도 부드럽고 맛나다! 

 

 

 

 

아메리카노는 신맛 가득! ㅎㅎ 

 

 

 

 

항공샷 어떻게 찍으면 잘 찍을 수 있을까

내 노력......

 

 

 

 

이렇게 찍는게 더 나은거 같기도 하고!

어려운 항공샷 찍기...

 

 

 

 

크렘브륄레 자르면 가운데에 엄청난 크림들이 

진짜 달다!! ㅎㅎ 겉에 발라져있는 소스도 엄청 달달구리 한데,

안에 크림도 엄청 달다

달달구리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엄청 맛있을듯!! ㅎㅎㅎ

전체적으로 도넛이 맛있다!

 

도넛 좋아하는 사람들은 정말 좋은 디저트 카페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