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주/덕진동] 전북대 그릭요거트, 예쁜하루

보람찬 코코 2022. 4. 6. 00:56


전북대 그릭요거트 판매하는 카페 예쁜하루.
가끔 간식용으로 그릭요거트랑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을 때 가서 주문하는데
이제서야 포스팅한다!

예쁜하루
0507-1332-8719
덕진구 권삼득로 333, 덕진동 1가 664-6(서가앤쿡 건물)
평일 9:00-22:00, 주말 11:00-21:00




예쁜하루는 전북대학교 박물관 바로 맞은편 건물에 위치해있다.
서가앤쿡 있는 큰 건물이다.
흰색 배경으로 예쁜하루 라고 써져있음! 옆에 히유히유는 덮밥집인데, 같이 하시는 거 같기도 하고.



아메리카노도 몇번 사먹어봤는데 신미보다는 탄맛이였던 것 같다.
테이크아웃하면 2천원이길래 가끔 사마심 ㅎㅎ
샐러드도 이번년도부터 판매하시는 것 같은데 한번도 안먹어봤다!
나중에 한 번 먹어봐야지



매장은 크진 않고 하얀 분위기에 조용한 느낌이다.
근데 매장이 크지는 않아서 소리가 약간 울리는것같음
그리고 의자가 정말 불편하다 ㅠㅠ
대학교 근처 카페에서 학생들이 공부를 많이 하는데, 예쁜하루에서는 공부하는거 거의 못봄
ㅋㅋㅋㅋㅋㅋ의자가 불편



22.04.04 기준 메뉴판!! 요거트 위주로 판매하는 카페라서 메뉴판 자체에 요거트 관련 내용이 만핟.
나는 거의 항상 예쁜그릭요거트를 먹는데 데일리과일이 항상 바뀐다 ㅎㅎ
데일리과일은 메뉴판 옆에 오늘은 무슨 과일이다. 라고 써져있음.



샌드위치도 파네...
샐러드는 이너프샐러드랑 비교했을때 가격은 비슷한 것 같다. ㅎㅎ나중에 먹어봐야지



예쁜요거트!
그릭요거트랑 데일리과일(딸기, 블루베리), 그래놀라, 꿀, 블루베리 시럽이 들어가있다.
맛있어..
사실 꿀 없이 먹으면 그릭요거트는 너무 꾸덕해서 먹기 힘든데ㅠ 어쩔수없음;; 먹어야함;;
그릭요거트가 가격이 비싼편이긴 해서 잘 먹진 않지만 너무 맛있다!!



이건 예전에 포장해서 먹은 요거트! 예전엔 4,800원이였는데 지금 400원 올랐군..
계속올라.... 이때는 데일리가 키위랑 망고인가보당 ㅎㅎ



블루베리랑 메론도 있어요!
아이스크림도 많이 먹었는데 왜 사진이 없지?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도 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