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객리단길

[전주/객리단길] 회 맛집, 다가수산

보람찬 코코 2022. 9. 18. 14:09

 

객사 객리단길에 위치한 다가수산

생긴지 엄청 오래됬는데 객사에서는 회먹으러 간적이 별로 없어서 

원래는... 초장집가려고 했는데 ㅠㅠ 휴무임 흑흑

그래서 고민하다가 다가수산을 가봤습네다

 

다가수산 한 두번 정도 가본 창이와 함께

 


다가수산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2길 15
17:00-02:00
0507-1329-9333

 

 

 

 

다가수산

5시 오픈시간 쯤 맞춰서 갔더니 처음엔 사람이 별로 없었다

누가 봐도 횟집이라는게 느껴짐!!

 

 

 

 

메뉴판!

동네 횟집에서 광어 소가 30,000원~35,000원 사이인데 여기도 가격이 그정도 하는 거 같다.

창이 말로는 대하 많이 먹는다고 하는데 아직 나는 시도 못해봐서 ㅎㅎ 광어우럭 섞인걸로 주문

 

보면 메뉴판이 화이트보드로 되어있는데, 오징어 저거 같은 경우는 싯가 인가 보다.

가격이 달라지더라구용

 

 

 

 

사각형 테이블도 있고 원형 테이블도 있고

자리는 넉넉한 편입네다

 

 

 

 

처음에 주문하면 이렇게 주시는 기본반찬!!!!

신기하구만

아 그런데 상추 야채는 없었다!! 

양념 된 밥도 주셔서 초밥처럼 만들어 먹을 수도 있음!!

 

 

 

 

고등어조림!! ㅎㅎ

양념고등어조림인데 별로 맵지도 않고 맛있다

살코기도 많다!!

 

 

 

 

김치전인데 약간 감자전느낌도 나궁

기름기도 많이 없고 맛있었음!!

 

 

 

식초 베이스 된 날치알 넣어져있는 밥 ㅎㅎ

비닐장갑 하나 같이 주셔서 구 꽃마름 초밥장인이 밥 만들어줌><히히

 

 

 

 

잘 안나와 보이지만.. 오뎅탕!!

오뎅탕도 시워언하니 얼큰한맛!!

 

 

 

 

아 ㅋㅋㅋ ㅋ광어우럭이 아니라

광어 연어였어요

옛날엔 연어자체를 못먹었는데, 그래도 요즘은 조금씩 렌치소스랑 같이 해서 먹는즁!! ㅎㅎㅎ

렌치소스에 양파절임까지 해서 먹으면 존 마 탱임~~~~~~

광어 맛도 괜찮았고 연어도 부드러웠다!! ㅎㅎ 비린맛도 안나고

 

다른 사람들은 정말 대하 많이 먹던데, 대하 까주시는거 같기도?!

 

처음에는 다가수산이 뭔가 찐노포느낌이 있어서 사장님도 나이가 많으신가 했는데

젊으신 분이신거같다!! 다시 한 번 나의 편견을...ㅎㅎ

객사에서 회 먹고 싶을때 가면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