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객리단길

[전주/객리단길] 매콤달콤 다가쭈꾸미(폐업)

보람찬 코코 2022. 7. 4. 18:04

 

독도쭈꾸미~~~먹을까 하다가 시내에서 영화보고 간 다가쭈꾸미 ㅎㅎ

독도쭈꾸미랑 비슷하게 생겨보였는데, 

항상 안(못)가다가 이번에 가보았다.

 


다가쭈꾸미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2길 75
063-282-8709
월~목 17:00-23:00
금 17:00-24:00
토 15:00-24:00
일 15:00-23:00
http://instagram.com/dagajjuggumi

 

 

 

 

매장 외부는 너무 귀엽게 생겼어요

두근두근

과연 독쭈 대신 선택한 다쭈 맛있을까?

 

 

 

 

매장은 생각보다 작고 테이블도 8테이블 정도

에어컨이 1개인가 밖에 없는데 작은 선풍기들이 열심히 돌아가고 있다

5시 오픈이라 우리가 첫손님

 

 

 

 

메뉴판! 다가쭈꾸미는 다른 토핑 없이 쭈꾸미만 들어가는 것 같길래,

삼겹쭈꾸미 중간맛에 치즈사리 추가!!!!

 

 

 

 

인스타그램 업로드시 쿨피스 서비스도 주고 있다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어요 : )

 

 

 

 

 

기본찬! 

처음에 당면사리는 처음에 나와요

쌈장, 마요네즈, 알, 쌈무, 김, 콘, 깻잎, 마늘, 

저 김가루 많이 뿌려진 것은 도토리묵! 

 

 

 

 

시간 지나면 나오는 다가쭈꾸미~~

독도쭈꾸미는 콩나물이랑 당면사리가 밑에 깔려있는데 여기는 위에 있음!

세팅 다 해주시기 때문에 가만히 있으면 된다

 

 

 

 

당면도 다 넣어서 잘라 주시고

양념 잘 볶아 주십니다

약간 양념이 매콤한 맛이 나고.. 그리고 물이 좀 많은듯!! 

 

 

 

 

치즈사리까지 위에 뿌려지면 맛나게 먹으면 됩니다

과연? 두구둑두구둑두구 

 

 

 

 

매콤한 거 잘못먹으니까 꺳잎에 마요네즈랑 ㅎ 해서 먹기!! 

근데 개인적으로 깻잎에 먹는것보다 김에 싸먹는게 더 맛있어요 

 

 

 

 

밥까지 볶아먹는건 쭈꾸미를 먹는다면 당연한것

밥은 근데 기름이 좀 많은 것 같다. 사실 취해서 기억이 잘 안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이렇게 비슷한 느낌의 쭈꾸미는

독도쭈꾸미에서 먹어가지고.. 그리고 이미 독쭈까 맛이 익숙해져있어써 그런가

다가쭈꾸미는 매콤한 맛도 살짝 덜한거 같고(같은 중간맛일때)

감칠맛도 살짝 아쉬운것 같다.

근처에 쭈꾸미집이 없기도 하지만.. 뭔가 아쉬움!! 그래도 쭈꾸미는 항상 옳지만..!!

 

soso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