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객리단길

[전주/객리단길] 한식주점, 진상

보람찬 코코 2022. 6. 27. 11:51

 

너 정말 진상이당..

ㅎㅎㅎ원래는 다른 곳 가려했는데 너~무 더워가지고ㅠㅠ

항상 지나가면서 봤던 진상 술집

한식 메뉴가 있는데.. 뭔가 딱히 끌리진 않아서 안들어갔었다가 

너무 더워서 한번 고고싱 해봄

 

진상
전주객사1길 46-8
17:00-02:00, 수요일 정기휴무
https://www.instagram.com/jinsang__pub

 

 

진상

進上

너 진상이다 진상손님이다의 진상이 아니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하긴 진상손님의 진상이였으면 웃겼을듯

 

진귀한 물품이나 지방의  토산물 따위를 임금이나 고관 따위에게 바친다는 의미로 

가게에 오시는 손님 한분 한분을 모신다는 의미~~~! 라고 하신다!!! 

 

 

 

 

선착순3팀에게는 안주 1개 30퍼 할인까지 해주니 대박 이벤트... 

 

 

 

 

메뉴판

진상 메뉴판은 입구에도 있어서 보고 맛있어 보이면 들어와도 좋아요.

한식메뉴라 뭘 먹을까.. 고민

탕류도 맛있을 것 같지만 너무 더워가지고ㅠ

소고기 육전 주문! 

 

 

 

 

 

매장은 사각형 테이블에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였다.

그리고 손님들이 많아서 시끌시끌했음!

 

 

 

 

기본안주는 파슬리 올라간 새우칩입니다.

 

 

 

 

 

수저세트도 그렇고 밑에 종이 깔아준 것도 그렇고 ㅎ

진상받는 느낌ㅎㅎㅎ><

 

 

 

 

소고기 육전!

소고기 육전이랑 파채랑 같이 나온다 ㅎㅎ

전은 6장 정도..!!

 

 

 

 

한입에 먹기는 많을 거 같아서 잘라서 먹긔 ㅎㅎㅎ

맛은.. 무난무난한데 겉에가 살짝 탄느낌 ㅠㅠ

파채랑 이랑 맛은 좋았다!

 

무난무난하게 먹을 수 있어서 괜찮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