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객리단길

[전주/고사동] 원조양념삼겹살 전문점, 돼지박사

보람찬 코코 2022. 6. 11. 00:42


객사에 있는 중고등학생 픽 찐 맛집이라던 돼지박사
since 1997인거 보면 진짜 엄청 오래 된 것 같다.
지나가면서 몇 번 보긴 했는데 약간 발이 안가졌는데 창이가 맛있을 것 같다고 해서 가봄!

돼지박사
전주시 와산구 전주객사3길 49
063-287-8255
11:00-03:00




돼지박사는 2층에 위치해있다.
위치는.. cgv와 전주시네마타운 사이 골목길에 위치!! ㅎㅎ
2층에 있어서 계단으로 올라간다



메뉴판! 양념불고기가 유명한 곳인데, 가격도 엄청 저렴한편
보면서 대학교 근처에서 하면 장사가 진짜 잘될 것 같다고 생각.. 가격이 넘나 저렴쓰
삼겹살도 저렴하고!
양념불고기와 계란찜 주문했다 ㅎㅎ 치즈추가도 천원밖에 안하길래 치즈 추가해달라 했는데
알바생분이 찌개요? 하셔섴ㅋㅋㅋㅋ 걍 밥 볶아먹을때 시켜야지 하고 안시킴!




사람들이 다 앉아있어서 사진을 잘 못찍었는데 매장은 밝은 불빛에 네모테이블!
2층에 있고 약간 환기가 좀 잘 안되는 느낌인 꿉꿉한 느낌이 조금은 있었다!
매장은 객사에 있는 술집들보다 두세배 정도는 큰듯!



기본찬! 무썬것, 파채, 옥수수, 상추, 마늘, 고추
고추 크기 겁나큼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찬 리필은 셀프!




조금 지나니까 나온 양념불고기!!
일단 고기랑 양념이 맛있었음! 근데 은박지에 나와서 약간.. 오메메 흐린눈 하게 됨..ㅠㅠㅠㅠㅠ은박지라뇨
그리고 야채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고기만있닼ㅋㅋㅋㅋㅋㄱ 그래서 저렴한 것인가..



상추에 무같은거랑 파채랑 해서 쌈싸먹으니까 존 맛 탱



계란찜은 뚝배기에 나오는데 가격대비 괜찮은듯!



그리고 된장시래기국도 기본찬이라서 주신다.
이것도 뚝배기 ㅎㅎ 맛있군



밥 다먹고 밥 볶아먹기!!!
밥 볶아달라고 요청드리면 가져가서 볶아주시고 김가루랑 뿌려서 가져다 주신다.
먹을거 다 먹고 고기 좀 빼놓고 볶아달라해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사리 넣는걸 깜빡했네

보니까 양념불고기뿐만 아니라 삼겹살도 많이 먹는 것 같고 배달도 잘 들어오는듯!

ㅋㅋㅋ창이가 고등학교 때 먹어보고 싶은 맛이라했다
야 너두? 나두! ㅎㅎ
맛있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