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객리단길

[전주/객리단길] 고기맛집 다가생구이

보람찬 코코 2022. 10. 12. 11:23

 

객리단길에 위치한 고깃집 다가생구이

그,, 고래 그려져있는 맥주집 맞은편에 있는데 거의 항상 문을 열어놓고 있어서 고기냄새가 솔솔

언제 한 번 가보자 했다가 드디어 가봄!

 

 


다가생구이 본점
0507-1303-9892
16:00-24:00
전주객사2길 38-6
주차장 있음

 

 

 

다가생구이는 연탄불로 굽는데, 그래서 그런지 바깥에 지나갈때도

냄새가 장난이 아니다.

매장은 좀 좁은 편이고 밖에서 보이는 저곳이 다임. 진짜로.. 좁다.. 

안쪽에 더 자리가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없음! 근데 뭔가 주문찍는 모니터에는 좀더 많은 테이블이 있는 거 같은데..

나중에는 밖에서도 먹을 수 있게 해주나? 모르겠다. 

 

 

 

 

메뉴판~ 

돼지한마리가 500g이고 두명이서 와서 돼지한마리 주문!

 

청국장+깍둑비빔밥 같이 시키면 7,000원 추가고

속풀이내장탕과 죽서비스 같이 시키면 9,000원 추가다.

 

음 그 밑에도 같은 메뉴가 있는데 따로 시키면 1,000원 더 비싸지는듯?

고민하다가 너무 배부를거같고 2차도 갈 생각이였어서 돼지한마리만 주문! 

 

 

 

 

매장은 요로코롬 생겼습니다.

원형 테이블이 서로 다닥 다닥 붙어있음

ㅋㅋㅋㅋㅋㅋ지금은 그래도 코로나가 많이 풀렸는데 예전이였으면 너무가까워서 사람들이 좀 싫어했을듯 

 

좁은곳에 한 6~7개 테이블 있는 거 같다.

 

 

 

 

 

불판 밑에 보이는 불꽃.. 여기에 연탄 있어요~

발쪽이 따땃- 함 

처음 오면 저 불판에 기름칠 해주신다. 그래서 빤딱빤딱해 보임! 

 

 

 

 

밑반찬은 마늘, 김치, 고추냉이?, 쌈장

파채, 양파소스, 양배추, 상추, 고추 이렇게 나온다!

 

뭔가 고깃집 가면 거의 국물류 하나 나오는데, 찌개나

여기는 청국장을 따로 팔아서 그런지 국물류는 기본반찬으로는 없었음!

뭔가 된장찌개가 먹고싶었는데.. 청국장 시킬걸 그랬나!! 

 

 

 

 

연탄이라 뭔가 불조절 하는건 밑에 있는 거 같은데 직원분께서 불이 좀 센거 같으면 돌려주시는듯..

저 ㅁ 인 곳에 마늘이랑 김치 올려서 먹긔 희희 

 

 

 

 

 

고기 한판입니다. 새..새송이? 버섯도 같이! 

치마살, 가오리, 갈매기, 목살 이렇게 나옴! 

 

 

 

 

고기를 구워보자..

분명.. 분명 맛있게 먹었는데 왜 고기사진이 이거밖에 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었나범ㅋㅋㅋㅋㅋ

처음에 치마살이 뭐지? 했는데 벽면에 걸려져있는 안내문에 항정살이라고 써있었따 ㅎㅎ 치마살=항정살? 인듯!

맛도 비슷한거 같구. 존마탱!

가오리는 뭔지 모르겠구.. 갈매기는 너무 서래갈매기에 익숙해져있어서 약간 조금 질겼다.

 

가오리는 뭔가 저 연한 색상의 고기같은데 부드럽고 맛있엇음 ㅎㅎ

목살도 뭔가 연탄으로 구워서 그런지 소고기느낌~ 맛있음!!!!!!!!

 

고기 맛있고 연탄으로 구워서 잘 익고 좋았다.

 

객사에 따로 고깃집 먹을만한 데가 없었는데.. 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