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전북대 연돈이...! 연돈볼카츠

보람찬 코코 2022. 11. 5. 12:59


ㅎㅎ제주도에 가서 연돈 먹으려고 어플통해서 광클했다가 광탈했던게 몇년전..^^
연돈 가서 볼카츠라도 먹자 했는데 다 품절되서 앞에서 사진만 찍었던 기억..ㅋㅋㅋㅋㅋ

전북대에 연돈볼카츠 매장이 생겨서 포장하러 고!
보니까 전주에는 전북대점 하나있는 거 같다.


연돈볼카츠
전주시 덕진구 명륜4길 17
월~토 10:00-22:30, 22:15 라스트오더
일 10:00~21:00, 20:45 라스트오더
0507-1359-4970
주차장 없음



연돈볼카츠 매장은 구 카페베네 건물에 위치해 있다.
매장이 작아보여서 실내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을까? 했는데 조금 있는 듯 하다!



생긴지 얼마 안되서 앞에 홍보를 아주 빵빵 하고 있음
처음엔 볼카츠만 파는건가 했는데 볼밥 세트, 떡볶이 카레, 햄버거 굉장히 많이 판다!!



매장.. 정말 작아요.
먹을 수 있는 공간도 협소하고 3명 이상 앉을 자리도 없어서 거의 포장 위주로 해야할 듯



주방은 오픈매장이다. ㅎㅎ뭔가 밀리는 시간대에는 좀 만들어두고 파는 듯 하다.
4시 좀 넘어서 도착했더니 사람도 없었음!



백대표님...그리고 연돈 사장님.......... 제주도에서 멀리서나 봤어요..



맛있게 먹는 TIp!!!! 볼카츠 뜨거우니 10분 식힌 후에 먹으라고..!



주문은 키오스크 통해서 하면 된다.
가격대는 혼자 먹기에 나쁘지 않은듯! 기본 볼카츠는 3,000원이고 치즈는 1,000원 추가!!
세트메뉴에서도 치즈 추가가 개별로 가능하다.
ㅎㅎ포장주문했습니다.



포장지 귀엽다. 우리돼지 한돈으로 만든 연돈볼카츠~~~~



위 사진 중 꿀팁중에 볼카츠가 식고 박스를 닫아달라고 써있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포장 처음부터 박스를 열어서 주신다.
5개 볼카츠 샀는데 4개는 치즈로 1개는 기본으로 주문!



이건 볼떡 세트~~~
볼카츠 한개랑 떡볶이 1인분 양.



볼카츠 찍어먹으라고 소스도 두개 주는데
왼쪽은 약간 오감자?ㅋㅋㅋㅋㅋㅋ칠리소스라기보단 좀더 매콤한 맛 나는 소스고
오른쪽은 샤워 소스 느낌!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단면도 찍고 싶었지만 좀 더러울 거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
단면은 떡볶이에 있는 볼카츠 단면과 같다!
치즈 먹었는데 치즈가... 쭉쭉 늘어나서 끊어지질 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음!!!! 치즈도 맛나고 볼카츠 자체도 맛나다.
그리고 양도 적절한듯 가격대랑!!!!! 맛있어!!
씹히는 맛도 좋고.. 기름진맛도 없고 난 너무 맛있다.
근데 기본맛은 약간 기름진 맛이 있다는 후기 좀 본거같기두? 맛있음
다같이 먹은 사람들 다 만족!!!!!!



떡볶이는 약간 매콤하다.
동네 떡볶이집에서 팔거같은 맛.. 엄청 맛있진 않음. 단맛도 적은편~
볼카츠랑도 어울리고 괜찮다.
한끼로 볼떡 세트 시켜서 먹기도 좋은듯!

다음에 또 먹을 의향 많!!!음!!

+ 오 아직 연돈볼카츠 다음지도에 안뜬다.. ㅠ 카카오 힘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