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객리단길

[전주/한옥마을] 수제맥주집, 전주빵맥(술로시티 브루어리)

보람찬 코코 2022. 5. 24. 00:12


전주빵맥이라고 수제맥주집이면서 피자를 같이 파는 곳이 한옥마을에 있었다!
창이 이런데 대체 어떻게 찾는거지 대단해
한옥마을 공영주차장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서 찾기는 쉽다!

전주 빵맥
전주시 완산구 한지길 11
063-284-8595
월, 수~목 17:00 / 금~일 12:00-00:00 / 화요일 휴무
주차는 근처 한옥마을 공영주차장 이용
http://moju.kr




처음엔 보고 그냥 베이커리 카페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직한 "빵"카페 명칭과.. 저 무슨체냐 암튼 그래서 그냥 보고 카페인줄



하지만 카페가 아니다.
맥주 전문점이다. 두둥!



매장 내부 좌석은 굉장히 협소한 편
4개 테이블 밖에 없고 한 테이블은 일자로 된 테이블 바 형식이여서
다수의 인원이 오기는 힘들 것 같다.



맥주와 커피나 차 관련 음료 메뉴판!
술로시티 와봤으니 한번 시켜봐야지 하고 뭐 시킬까 고민고민!! ㅎㅎㅎ
에이드나 차 종류도 파니 술을 못먹는 사람들도 시킬 수 있을 것 같다.





피자와 사이드 메뉴!
가격은 기본 술집에서 판매하는 피자 가격과 비슷한듯!
술집에서 파는 피자는 솔직히 냉동피자 돌려서 나오는 것 같은데
여기는 수제 피자인것 같다.
빵모자 쓰신 전문가 포스 풍기시는 사장님께서 오픈형 주방같은 곳에서 작업하시는듯!




무슨 피자를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될때는 뒷장에 관련 사진과 설명이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참고해서 보고 시키면 좋을 것 같다 ㅎㅎ 피자종류도 굉장히 많음!



기본세팅!~ 도덕남이랑 그냥 클라우드 맥주 주문!ㅎㅎㅎ
도덕남은 초콜릿과 커피향이 난다고 했는데
맥주를 잘 못마시는 내게는 흑맥주 같다..ㅠ ㅠ
어려운 맥주의 세계



이쁘게 찍어보고 싶은데 못찍겠어



피자는 마르게리따 피자
6조각으로 잘라서 주시는군

뭔가 기대한 것보다는 살짝 오잉또잉 하지만 뭔가 수제피자 맛의 느낌이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도우는 얇은 편인것 같고 소스가 생각보다 맵진 않은듯!?



마르게리따 토핑은 토마토랑 토마토지 뭐!
ㅎㅎ그래도 간단하게 수제맥주 먹으면서 즐길 수 있는 조용한 곳인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