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그외

[전주/송천동] 돌판오징어볶음 전문점, 서전주 돌판오징어

보람찬 코코 2022. 6. 22. 15:47


오랜만에 쓰는 블로그
요즘 바쁜건 아니였는데.. 새로운 음식점을 안가섴ㅋㅋㅋ
오랜만에 쓰는 느낌이다.

예전에 무한사랑 김치찌개 있던 자리였는데, 이곳에 돌판오징어 볶음점이 들어와있더라구요오
쭈꾸미보다는 오징어볶음을 좋아하는 창이와 같이 고고

서전주 돌판오징어
0507-1360-5561
전주시 덕진수 시천로 55
11:30-22:00 영업, 15:00-17:00 브레이크타임
매달 1, 3, 5번째 월요일 정기 휴무

 



이 장소는 맨날 주차하기 어려워가지고 힘들었던 것만 기억..
약간 오르막길 느낌에 주차를 했던 기억...ㅋㅋㅋㅋㅋㅋㅋ



서전주 돌판오징어볶음이 창이말로는 신시에 있다가 이쪽으로 아예 이전한것 같다고 했다!
돌판오징어복음, 볶음밥, 오삼볶음, 냉삼겹도 파네...
그리고 중간에 서전주돌판오징어로 8행시 시도했지만 처음엔 실패!!
세트메뉴도 있어서, 세트3번을 먹기로 했다. ㅎㅎ



예전 무한사랑 김치찌개는 다 신발 벗고 들어갔는데, 입식이군!ㅎㅎ
공간은 생각보다 넓은 편인것같다.



주문하고 나온 기본반찬 세팅.
전체적으로 짭조름함



주먹밥 있는 세트를 시켜서 밥이 안나올거라 생각했는데, 공기밥이 인당 나왔다!
원래 포함되어 있는 거라고 하셨다. 두둥
양이 너무 많을 거 같아서 한개는 아예 열지도 않고 반납 ㅎㅎ




돌판오징어볶음이 인당 11,000원이고
이거 세트는 24,000원이니까 주먹밥이 거의 2,000원? 따로 시키는거에서 천원 할인해주는것!
주먹밥에는 참치랑 김가루, 단무지 들어감ㅎㅎ



생각보다 빠르게 나온 오징어볶음
콩나물이랑 같이 나와요.
처음에 나왔을땐 아직 따뜻해서 그런지 부글부글 끓는중



앞치마 착용이 필수라고 해서 얼마나 튀겠어 했는데
진짜 많이 튀겨요!!!!!! 조심조심
처음에만 조금 튀기다가 좀 식기 시작하면 안튐.. 그전에는 엄청 튑니다.




ㅎㅎ떼샷
처음에 매울까? 하고 걱정했는데 맵지 않음!
근데 뭔가 매운맛이 좀더 강했으면 하는!!
콩나물이랑 같이 먹으니까 매운맛이 좀 덜해져서 조큼더 매콤했으면 좋았을 거 같다.
근데 반찬들이랑 같이 먹으면 반찬이 짭조름 해서 맛있음!

 



콩나물 그냥 비비자~~~ 해서 걍 비빔
콩나물 나중에 넣은거지만 불맛 한번 같이 볶았어도 좋았을듯!
근ㄷ ㅔ뭔가 술집느낌이 아니고,, 밥집느낌이당 ㅎㅎ

오징어는 길쭉길쭉하고 맛있음! 



 

 

주먹밥은 다먹고 남은 밥 한공기로 볶아먹기!!

밥 볶으니까 맛이 딱이였음! 뭐징

 

 

 

 

밥 다먹고 요구르트 주셔서 요구르트도 먹었어요 

 

 

 

 

기본반찬은 셀프로 추가해서 먹기! 

다른분들은 돌판볶음에 사리도 많이 추가하던데 우리도 추가할까 하다가 그냥 안했음ㅎㅎ케 

 

 

 

 

돌판오징어 맛나게 먹는 방법도 써있었군요 

맛나게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