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서신동

[전주/서신동] 치킨이 맛있는 집, 좋은날 치맥

보람찬 코코 2022. 6. 10. 11:02

 

서울숯불갈비에서 밥 먹고 ㅎㅎ 2차로 바로 옆에 있는 좋은날 가맥!

생각보다 서신동에 가맥이 많다.

 

좋은날치맥
완산구 서신천변13길 5-1
063-285-2602

 

 

 

 

치킨, 닭발, 똥집이 유명한 곳인가보당 ㅎㅎ

주차자리는 없다 ㅠㅠ ㅠ

 

 

 

 

메뉴판! 치맥, 가맥집이라 메뉴판이 단촐할 줄 알았는데 다양한 메뉴를 판다.

치킨, 튀김도 많이 팔고 찌개류도 있고 가격도 저렴한 편! 마른안주도 있고 예약메뉴도 있고 엄청 많다 ㅋㅋㅋㅋ

 

 

 

 

매장은 작은편이이고 테이블도 5테이블 정도 밖에 없음!

분위기는 어두운편은 아닌것 같다 ㅎㅎ

 

 

 

 

기본안주!!ㅎㅎㅎ

그리고 창이가 저렇게 사진 찍어야한다고 구도 알려줌ㅋㅋㅋㅋㅋㅋ

가맥집 안주는 항상 비슷한듯 ㅎㅎㅎ

 

 

 

 

치킨과 함꼐 시킨 계란탕!

뚝배기로 나온다. 가격은 8,000원인데 크기는 큰편이긴 한데 맛이 약간 밍밍했음 ㅠㅠ

그래서 치킨에 나온 소금 조금 넣으니까 딱!ㅎㅎㅎ 

 

 

 

 

그리고 나온 좋은날치맥!

치킨은 조금 작은편같은데 튀김옷은 얇은편이다!!ㅎㅎ

창이가 맛도 괜찮다고 soso라고 함 ㅎㅎㅎ 감자튀김이랑 고추튀김도 같이 나온당 ㅎㅎ 

 

 

 

 

떼샷 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은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