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저렴하고 맛있는 안주, 우주상사(폐점)

보람찬 코코 2022. 6. 13. 12:42

 

2024. 5. 23. 기준 폐점

 

우주상사라고 새로생긴 술집!

ㅎㅎㅎ사거리 느낌처럼 있는 골목에 있다.

이 장소는 맨날 생겼다가 없어졌다 하는 듯.. 

 

우주상사
전북 전주시 덕진구 명륜5길 13
인스타: wooju_jbnu

 

그래도 생긴지 조금은 됬는데 운영시간이랑 전화가 안 적혀있다! 

 

 

우주상사

해이루 가는 길목으로 쭉 내려가다 보면 있어요

지금 현재 이벤트 중이라서 밤 8시이전 주류는 1+1이고

밤 8시이후는 2+1

처음엔 안주가 1+1인가 했는데 주류였음!!

 

 

 

 

메뉴판

가격이 다 만오천원도 안된다. 저렴저렴!!!ㅎㅎ

소주는 4500원 ㅠ 

약간 1차느낌보다는 2차느낌의 술집!!ㅎㅎ 고민하다가 베스트 써져있는 JMT 우주 짬뽕탕 시킴

 

 

 

 

 

우주상사라 그런지 우주느낌..가..가득..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고 중간중간 우주사진도 엄청 있다.

테이블은 네모로 된 테이블이고 자리도 많은편!

 

 

 

 

테이블마다 버너랑, 휴지, 수저는 있고 기본안주는 과자 ㅎㅎ

그리고 얼음물컵 가져다주신다. 

 

 

 

 

음식사진 업로드 하면 주먹밥이나 음료수 서비스 주신다고 함!! 

주먹밥 3천원으로 따로 파는거 같은데, 먹을까? 했는데 너무 배부를거 같아서 패스 ㅎㅎ

 

 

 

 

짬뽕탕!

처음엔 약간 짬뽕탕이아니라 김치찌개 느낌이길래 오잉?했는데 맛은 완전 짬뽕!

고기도 들어가고 김치도 들어가고 ㅎㅎ 홍합도 7개인가 들어감!

 

 

 

확실히 면이 없으니까 김치찌개느낌이 나지만 맛은 jmt인 짬뽕탕 맛 그대로!

 

 

 

 

먹다가 우동사리 추가 ㅎㅎ

우동사리 2천원밖에 안하고 넣어서 먹으니까 맛있다!!

 

소주 두병먹었는데 계산할때 한개 가격빼주심! ㄱㅇㄷ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따

 

지도는 아직 안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