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전북대 술과 이야기가 있는 곳 "주미담"

보람찬 코코 2022. 8. 31. 17:25


전북대 새로 오픈한 주미담을 다녀왔다
새로 오픈한 곳은 항상 부리나케 찾아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치는, 광장쪽으로 가는 길쪽
한라맥주랑 있는 곳에 있다











오픈해서 꽃이 많다
인스타 갬성








테이블은 네모네모
한 8~9테이블 정도 있는 듯









수저랑 물컵, 술잔은 테이블마다 위치
벨이 있었는데 모르고 계속 사장님 부름 ㅠㅠ;








메뉴판
메뉴가 많이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많다
탕류, 요리류, 튀김류 등등

뭐먹지 하다가
시그니처 써있는 돼지고기 김치전골시킴








기본안주 닭다리와 양파
저 닭다리는 대량으로 사는거겠지?
집에서 나도 놓고 먹고싶다





서비스로 주신 치즈 김치전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주신듯~!!

사실 김치전에 치즈올려서는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갠춘한듯

난 노릇노릇한것보단 딱 알맞게 익힌게 좋아서 내입맛에 딱








돼지고기 김치전골
김치찌개로군
두부, 고기, 햄, 고추, 버섯, 호박, 김치가 들어가있다.









고기는 이렇게 크게 너어주시는데 잘라서 냠냠하면 뎀
일단 국물이 간이 딱이였음
국물 존맛,, 밥이 생각났다

고기는 비게가 좀 있는거같지만 ㅠ 창이가 비게가있어야한다고....(너다먹어랏)


무난하게 먹으러 오면 좋을듯


다른 메뉴가 많아서 다른것도 먹으러 오고 싶다



헐 ㅠ 오픈한지 진짜 얼마안됬는지, 지도에 안나옴!!




최근에 8월에 또감 ㅎㅎ
밀푀유나베시켰는데 가격이지난번보다 천원정도 올랐다.. 요즘 물가가 계속올라,,

맛은 밀푀유나베의 그 맛
맛있다!
2명이서 먹는 양이딱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