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서비스 많이 주고 맛도 좋은, 전숯닭

보람찬 코코 2022. 5. 31. 11:06

 

가보자 가보자 했던 전숯닭! 

전주숯불닭집이라고 전북대에 있다. ㅎㅎ

예전엔 금거북이였는데 바뀐지 꽤 됬는데 ㅎㅎ드디어 갔다.

위치는 다가양조장 있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있음!

 

전숯닭
전주시 덕진구 명륜4길 11-10
0507-1380-7838
17:00-01:00

 

 

 

 

전숯닭 입구에 차 주차해도 될만큼..

들어가는 입구가 크다

왜 여기 앞에까지 안막았지? 싶음

 

 

 

 

항상 움직이면서 사진찍으니까 사진이 다 흔들렸어 !!!!!!

ㅋㅋㅋㅋㅋㅋㅋㅋ자리는 원형테이블 위주로 많이는 없고

8테이블정도 있는 것 같다.

7시 안되서 갔는데 사람이 벌써 많았음!

 

 

 

 

그리고 기본 안주로 라면 하나 준다며 라면 고르라 하심

라면 종류도 굉장히 많아요 

열라면으로 픽

 

 

 

 

메뉴판!

메뉴판은 굉장히 단촐하다

메인메뉴 닭이랑 곁들임메뉴 조금 정도

저 라면이랑 묵사발은 기본안주로 나오는데 추가하려면 추가요금 2천원이 붙는다.

베스트가 뼈없는 거길래 뼈없는걸로 주문!

 

 

 

 

좋아 이제 앞으로 사진 안흔들리게 잘 찍어본다.(아님)

기본안주로 마늘 깻잎, 김, 도토리묵, 고추, 옥수수콘이 나온다.

소스는 마요네즈에 알올라간거랑 양념소스같은거 하나 나옴!

 

 

 

 

라면은 버너가 테이블마다 있는데, 500ML 물이랑 같이 주셔서 직접 끓여 먹으면 된다

창이가 자기 라면 요리사라고 끓여본다해서 ㅇㅋ~!

 

 

 

 

엇 먹는데 전도 나옴

전도 기본안주래요 대박

기본안주가 왜이리 많음

 

 

 

 

아직 메인메뉴 나오기 전인데.. 기본안주만 먹다가 배부름

ㅠㅠㅠㅠ 그리고 맛도 좋음! 

 

 

 

 

도토리묵 오랜만에 먹는데 얼큰하고 시원함 캬

 

 

 

 

 

라면 저는 꼬들면이 좋은데요/????

흠... 그래 100점 만점에 99점 드림~~

 

 

 

 

메인안주 말고 기본안주 조지고 있는데 시간 좀 있다가 나온 닭

오호라.. 신기하게 생겼군

알고보니까 다 구워서 나오는거라 시간이 좀 걸리는 거였다! 

옆에 고구마도 길게 있고.. 고구마 존맛 

 

 

 

 

상추랑 김에 싸먹어봤는데 맛있음!

나쁘지 않다 ㅎㅎ

소스는 빨간거도 먹어보고 마요네즈도 먹어봣는데 마요네즈는 약간 느끼한 ㅠㅠ 

빨간 양념이 훨 괜찮았는데 두개 섞어 먹어도 맛있음! 

 

 

 

 

 

그리고 밑에 이렇게 초 넣어줌ㅋㅋㅋㅋㅋㅋㅋㅋ

연탄위에 초...? 

 

 

 

 

열심히 들고 있는 창이 근육 보라고 해서 올려줍니다 낄낄

 

 

 

 

그리고 밖예 진짜 숯있어

숯으로 진짜 해서 전숯닭인가 봅니다

 

기본안주도 너무 좋고 , 맛도 좋고 가격도 괜찮아서 가끔 올만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