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전북대 펍, 그리즐리(GRIZZLY)

보람찬 코코 2022. 5. 4. 10:51

 

전북대에서 논지 n년이지만 엇 펍이있었다고?

1도 몰랐음. 그리고 나는 맥주파도 아니기 때문에 펍 가본적도 없고..ㅎㅎ

창이가 펍있다고 가보자 해서 같이 고고

 

GRIZZLY
전주시 덕진구 명륜4길 18-3 2층
0507-1458-5254
18:00-02:00
http://www.instagram.com/pub_grizzly

 

 

 

 

 

펍 그리즐리는 벼락 냉면 파는 건물 2층에 위치해있다.

3층은 코인노래방 있는 거 같던데 벼락 왼쪽에 입구가 있음! 

 

 

 

 

 

2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보이는 펍 그리즐리 :)

입구에 마스크 관련 내용으로 영어로 써있다 오옹

 

 

 

분위기는 어두운 분위기!! 펍 느낌이 나는 분위긴데 확실히 외국인이 엄청 많았다.

서서 이야기하는 사람들도 있고.. 신기방기

사람이 생각보다 많아서 사진찍기가 어려웠는데, 테이블은 많은 편인 거 같다 ㅎㅎ

다트도 두개 있고.. 큰 화면으로 영화도 틀어놓구 ㅎㅎ 

일단 자리에 착석하면, 메뉴판을 가져다주신다.

 

 

 

메뉴판 핵많음!!!!!!

티스토리는 사진 확대가 안되기 때문에 사진 같이 붙여 하면 안읽혀질거같아서 그대로..

칵테일 종류도 굉장히 많다 우와

먹어본게 많이 없어서 뭐 먹어볼까 하다가 유명한 섹스 온더 비치 시킴! 알코올은 11도 ㅎㅎ 

창이는 맥주 ㅎㅎ 

안주도 밖에서 사와도 되서 괜찮은 거 같다. 안주는 종류가 많지는 않다. 고민하다가 치킨텐더 앤 프라이시킴ㅎㅎ 

주문은 카운터 가서 직접 해야하며 선불이다! 

 

 

 

 

 

내거 섹스온더비치랑 창이꺼 필스너우르겔

필스너우르겔 이건 걍 한국맥주 맛이랑 똑같은거 같은데욤(맥알못)

섹스온더 저거는 상큼한 피치맛.. 알콜맛이 하나도 없당ㅋㅋㅋㅋㅋㅋ 음료수 먹는거같아

 

 

 

 

안주 감튀와 치킨텐더! 윙인가? 치킨텐더같군!!

안주는 soSO

ㅎㅎㅎ예전에 창이 왔을때는 외국인이랑 합석하기도 했다던데.. 신기하다

나도 열심히 영어공부해서 친해져볼..볼까!!

전북대 내에 이렇게 크고 유명한 펍이 있는지도 몰랐고 외국인들도 엄청 많아서

이런 분위기를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최적의 장소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