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전북대 술집화분

보람찬 코코 2022. 6. 9. 10:11



전주 덕진동에 새로 생긴 술집화분이라는 음식점
위치는 전북대 박물관쪽 이마트 에브리데이 있는데, 바로 위에 있는 곳이다.
아직 지도에도 뜨지 않고 검색해도 나오지 않는 따끈따끈한 곳




입구 인테리어가 아주 잘 되어 있는 거 같다
귀여워
약간 인스타 감성 느낌




안그래도 9월 3일 오픈이였어서 그런지, 검색해도 안뜨는 거였나보다.
사장님! 얼른 정보입력하세용




2층이기는 하지만 엘리베이터가 있다
술집 옆에 : 이건 뭘까 그냥 한건가




전체적인 색은 보라색 조명!
공간도 넓고 날이 풀어져서 창문도 활짝 열어놓아서 그런지 탁 트인 느낌이다.
테이블은 거의 4인 테이블로 구성되어있고
근데 생각해보면 코로나 끝날때까지는 거의 다 4인 테이블이겠는걸?

벽돌 인테리어 한것도, 들어가자마자 화분처럼 장식해놓은 것도 이쁘다




메뉴판
밖에 걸어놓은 메뉴판과 조금 다른거같기도 하고
밖에서 약간 탕이랑 찌개류만 보고 들어왔는데, 생각보다 밥집 느낌이 강했다
밥집인가 술집인가 살짝 헷갈리는?
술집이라고 하기엔 안주가 저렴한 편이고, 밥집이라고 생각하기엔 분위기가 술집같고
애매해군

보쌈이 메뉴판에는 없길래.. 여기서 간단히 먹고 가려고 씨푸드 빠쉐 그라탕 하나만 시킴 ㅎㅎ
양 보고 너무 부족하면 라면이나 다른 음식을 시켜보려 했다



기본안주 뚱뚱이 마카로니



씨푸드 빠쉐 그라탕
1인분이라고 하기엔 좀 많은거같구, 남자 혼자 먹기엔 적당할 거 같기도 하고
약간 1.5인분 느낌
팀에서 먹던 빠쉐 그라탕이랑 맛이 비슷하다
맛있다는 말!!!!
살짝 매콤하기는 한데 맵찌인 나에게 충분한 맵기였다
새우도 맛있고 소스도 맛있음!

점심에도 하면 오고싶은데 ㅋㅋㅋ술집:화분이라 술집느낌이 좀 강하다
다음에는 다른거 먹으러 와봐야겠다



+ 지도도 검색이 아직 안된다!



헛 지난번에 21년 9월 3일인가 갔었군
이번에 좀 기간도 지나서 다시가봄 ㅎㅎ





메뉴판도 좀 바뀐거 같다
더 많은 메뉴가 생긴듯!!!!

김치나베 주문 ㅎㅎ




김치나베랑 고기왕창김치찌개랑 고기와 돈가스 유무의차이일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
맛이랑은 좋았는데 돈가스양이 넘 적었어요 ㅠㅠ
물론 술집이지만 돈가스 크기가 1.5배정도 더커지면 좋겠다





먹다가 씹는게 필요해서 시킨 버팔로윙 8개
살짝 아쉬운건 양배추에 케첩마요네즈가 있었으면 하는 심정
하지만 버팔로윙은 항상 맛나지


요즘 핫플됬는지 사람들이 많았다!
가격도 저렴해서 간단히먹기좋을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