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다이어터라면 꼭 가야하는 전북대 샐러드집, 이너프샐러드

보람찬 코코 2022. 8. 5. 12:36


이너프샐러드 초반에 생겼을때부터 몇번 갔었는데..
로프트옆에 있다가 자리이전하면서 더욱 장사가잘되는 이너프샐러드
요즘 다이어터라 몇번 사먹는중이다.

이너프샐러드
063-255-4546
덕진구 명륜4길 21-1
11:00-19:00, 브레이크타임14:00-15:00
http://pf.kakao.com/_wxdxgtxb

 


이너프샐러드는 전북대 구정문 베스킨라빈스 맞은편 골목으로 가면 있다.
거기커피 맞은편에 위치! 간판에 eongh 가 작게써있음ㅋㅋㅋㅋㅋ
나중에 다시 가게되면 매장 사진이랑 간판 사진 추가하겠움,,

ㅎㅎ 또가서 추가추가


메뉴도 매우 다양하고 양도 많은편이라서 인기가 많음!

가장 기본인 이너프샐러드는 따로 메인메뉴토핑이 들어가있지 않은 샐러드이다.
그 외 목살, 닭가슴살, 새우, 파스타 등이 있음

매장에서도 먹기도 하지만 포장도 되게 많이 한다.

들어가면 무인이 있어서 주문하면 되는데
1. 포장/매장 여부를 고른다.
2. 샐러드 종류를 고른다.
3. 드레싱을 고른다.(메뉴에 맞게 기본이 세팅되어있음)
4. 곡물볼/야채볼을 고른다.
5. 추가할 것을 고른다. (ex: 새우, 목살, 계란, 고구마 등)
6. 빼고싶은 것을 고른다. (ex: 강낭콩, 할라피뇨, 올리브 등)
7. 결제 후 대기


하면 끝~
이너프샐러드는 주문이 완료되면 카톡으로 알림이 오고 적립도 된다!
10번 먹으면 샐러드1개라든데 아마 가장 기본이겠지?





여기는 픽업존! 주문하고 기다릴때 앉아서 기다리면 된다.



매장은 점심시간에 가면 전북대 학생들로 가득해서 늦게가면 자리가 없을 확률이 높음..
한 8~10개 테이블이 있고 따로 포장손님들을 위한 대기테이블도 있다.

샐러드라서 빨리 나오는 편이긴 한데, 포장하는 손님들은 카카오톡을 통해서 미리 주문도 가능하다.



무인발권기옆에 칼로리표시가생겼넹 ㅎㅎ




카카오톡에서 이너프샐러드 친추 하고 하단 메뉴에서 주문하기 누르면 됨!


지금 현재 메뉴는 총 8개!! 여기서 먹고 싶은 샐러드를 고르면 된다.



매장 주문하는 무인발권기와 비슷하게 고르면 된다.
참고로 카카오톡으로 주문하면 포장 주문만 되고 배달은 배달의민족으로만!(요기요X)
근데 배달의민족에서 배달만 되고 아직 포장은 안되드라고ㅠ 포장하려면 카톡으로..
소스 추가하면 500원씩 추가당 드레싱 제외하면 500원 안빼주면서...



토핑도 많은편 ㅎㅎ


제외토핑에서 나는 맨날 강낭콩 올리브 할라피뇨 뺌 ㅎㅎ 이건 모든 메뉴에 다 들어가는 기본토핑이다.



매장에서 주문하면 핸드폰번호 입력하여 적립받고 카톡으로 하면 자동적립됨!
그리고 주문이 접수됬다고 오는 카톡! 준비가 다 되면 다시 카톡으로 알림이 와서 픽업존에서 가져가면 된다 ㅎㅎ





아 그리고 오랜만에 갔더니 가격이 인상되었다.
이너프는 600원 추가 다른 샐러드들은 500원씩 추가!

 

 

 

 

가격이 점점 오른다.. 7월 23일 토요일부터 연어와 새우샐러드 가격 500원 인상!

(22/8/5 기준)

이너프 샐러드 5,400원
숲속 샐러드 6,900원
구운 닭가슴살 샐러드 6,900원
수비드 닭가슴살 샐러드 6,900원
파스타 샐러드 6,900원
목살 샐러드 7,400원
우삼겹 샐러드 7,900원
새우 샐러드 8,400원
훈제연어 샐러드 8,400원

 



그 동안 먹었던 이너프샐러드들..
목살샐러드에 고구마50G 계란1개 추가



구운닭가슴살에 목살토핑 추가



수비드 닭가슴살에 고구마50G 추가



기본 이너프샐러드에 집에가서 버섯추가 ㅎㅎ


목살샐러드


숲속샐러드ㅎㅎ 버섯이랑 가지 들어가있음


파스타샐러드 ㅋㅋㅋㅋ파스타 양 개많음



구운닭가슴살샐러드! 할라피뇨 강낭콩 올리브 제외




새우샐러드 새우 한 8마리 들어가있고 기본 소스는 렌치!!


훈제연어 빼고 다먹어봤군..
나는 연어를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안먹는데 사람들은 훈제연어도 굉장히 많이 먹는 거 같다.
요즘 다들 샐러드 많이 먹고 샐러드 가게도 많이 생겨서 서로 경쟁해줬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또 ㅎㅎ 수비드닭가슴살
이제 소스를 무슴 봉지에 담아준다!!



 

 

새로 나온 우삼겹 샐러드 

가격은 7,900원!!! 고기도 맛나다!!!!!

근데 고기가 많이 잘려있지 않아서 살짝 아쉬움 ㅠ 좀더 잘라주세요..

10번 먹어서 쿠폰 줬는데 쿠폰은 2000원 할인!
유효기간도 1년이너되서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