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서신동

[전주/서신동] 돼지양념갈비 전문점, 서울숯불갈비

보람찬 코코 2022. 6. 8. 15:42


전주에있는 서울 숯불 갈비!!!!!
ㅎㅎㅎ서신동 골목에있는데 한번 ㄱㄱㅅ
원래 삼겹살 먹으려했는데 뭔가 숯불갈비 전문점인거 같아서... 시킬수있을랑가 했는데 일단 ㄱㄱㅅ




서울숯불갈비
전주시 완산구 서신천변13길 3
063-277-3222

 

 

 

 

서울숯불갈비 

주차자리는 서신동 골목 특=없음

간판에 그려진 사진은... 갈비사진인가?ㅋㅋㅋㅋ 

 

 

 

 

메뉴판!

삼겹살 200g에 14,000원이다.

네이버에서는 삼겹살 11,000원으로 되어있는데 수정하셔야 할 것 같아용

삼겹살 가격은 요즘 가격 비슷한것 같고, 양념갈비는 뼈 포함일거 같은데 가격이 괜찮은 것 같다!

ㅎㅎ양념갈비 전문점이라서 삼겹살 먹는게 살짝 눈치 였는데

일단 삼겹살 먼저 먹고 양념 ㄱㄱ하기로 해서 삼겹살 먼저 주문! 

 

 

 

 

 

매장은 많이 크지는 않다.

원형 테이블 6개 정도와 안쪽 네모 테이블이 있다.

원형 테이블쪽이 좀 더 시원한 것 같고 tv보이는 자리라서 앉음ㅎㅎ키키

 

 

 

 

밑반찬!

항상 고깃집 가면 밑반찬들이 평타는 치는듯 

샐러드에 드레싱은 딸기맛이당 냠냠 

 

 

 

 

ㅎㅎ조금 기다리니 나온 삼겹살!

2인분 주문했는데 고기 비계는 많이 없는 것 같고.. 뼈는 조금! 

 

 

 

 

숯불갈비는 정말 숯불 넣어주신다!!

숯불 넣고 그 위에 판 놓고 굽기!

 

 

 

 

 

먹다가 된장찌개도 나오는데 된장찌개도 처음에 주시는 기본안주!!

얼큰하고 맛있다.  항상 된장찌개는 어딜가나 다 맛나

 

 

 

 

김치까지 구워먹으면 환상의 맛

삼겹살 맛있다! 사실 난 어디가나 다 맛이 비슷하게 느껴지지만 ㅎㅎ 맛있습니다. 

 

 

 

 

그래도 숯불갈비 전문점이니 갈비도 하나 시켜봤습니다.

사람들이 갈비를 많이 먹더라구요 확실히

포장 하면 9천원인가 그랬던 것 같은데 포장하시는 분도 계셨다! 

 

 

 

 

양념갈비는 원래 달아서 우리는 잘 안먹는 편인데,

여기는 엄청 달지는 않아서 먹을만 했다 ㅎㅎ

음 확실히 갈비 전문점이라 그런지 삼겹살보다 갈비가 좀 더 맛있는 거 같기도 하고

아니야 삼겹살 아니야 갈비.. 

둘다 맛있다!!

 

그리고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아졌음ㅎㅎ

또 서신동의 맛집을 찾았다..ㅁ7ㅁ8(창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