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서신동

[전주/서신동] 치킨 맛집, 소복가

보람찬 코코 2022. 6. 2. 08:20


소복가라고 쌍용아파트 앞에 있는 치킨집인데
지나갈때마다 사람도 많아보이고 뭔가 맛집의 느낌이 났다!
ㅎㅎㅎ치킨좋아하는 창이랑 같이 고고

소복가
전주시 완산구 당산로 11-1
063-251-8550
16:00-24:00



날이 좋아서 문이 다 활짝 열려있었음 ㅠ
손님들이 많아서 매장사진 찍으면 다 얼굴사진이 나오실 것 같아서.. 위에 사진만..



치킨은 무죄다!!!!
이거 창이가 꼭 찍어야 된다함 ㅠ 치킨이 왜무죄얌?




치킨만 파는 줄 알았는데 약간 가맥집 스타일인가봐요
가격은 그럭저럭 괜찮은듯
튀김메뉴랑 사이드메뉴랑 굉장히 뭐가 많다
우리는 반반치킨 주문 ㅎㅎ

매장은 사각 테이블로 있고 주방이 오픈형이였는데 그래서 그런지 기름튀김 때문에 좀 더운느낌 ㅠㅠ
매장사진을 안찍었군



ㅋㅋㅋㅋㅋ처음에 사진안찍고 있다가 비벼버린 양상추...



뭐야 무가있었네
무랑 과자! 저 과자 맛있는데 대체 이름이 뭐예요 아시는분 제보 바랍니다 ㅠㅠㅠㅠㅠㅠ



치킨기다리고있는데 서비스로 주신 닭똥집이랑 새우알칩
닭똥집 튀김? 튀김으로는 첨 먹어보는거같은데 맛있드라구요
기름에 소금간한 양념에 찍어먹으니까 꾸울맛




기다리니 나온 반반치킨중 양념치킨과 후라이드치킨
신기하게 한곳에 담아주는게 아니라 두곳에 나눠서 주셨다리



후라이드~~~~ 맛있어보이는군
이번에 나는 고르는데 다 퍽퍽살만 고름 에라이



사실 나느 치킨의 맛을 잘 모르지만... 맛이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양념도 별로 맵진 않고, 가격이 비싸지도 않아서 간단하게 집앞 치맥으로 먹어도 좋을듯!ㅎㅎㅎㅎ
창이는 물론 맛나게 먹움 키 ㅎㅎ

살도 잘 발라지도 맛있눈거같다
근데 화장실이 좀 별로..ㅜㅜ 매장에 없고 상가 화장실로 가는데 화장실이 옛날 화장실이여서 가기싫었음요...


오픈형 주방이고, 맛도 괜찮고 배달도 엄청 많이 들어오는 것 같았다.
나쁘징 않아~!~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