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서신동

[전주/서신동] 월에 1번 꼭 가는.. 독도쭈꾸미

보람찬 코코 2022. 7. 27. 22:43




서신동 내가찾은 맛집ㅋ
독도쭈꾸미

사실 이미 유명한 집이라 몇번 갔던 곳이다


서신도서관 뒤쪽에 위치!
이전에 포스팅한 일등낙지 바로 옆이다.


















테이블은 원형테이블로 10개가 좀 안되는 거 같다
좀 작지만
사람 엄청 많고 인기있음
포장주문도 간간히 들어오는 거 같고
알바생도 짱 많음










메뉴판은 벽에 붙어 있다
항상 그렇듯 삼겹쭈꾸미 2인으로

매운맛 골라야해서 중간매운맛 시킴

이전에는..우리가 조금 매운맛을 시켰던 거였는데.........중간매운맛..
맵찌에겐..열라맵다...


+ 7/26 금액이올랐어요!









기본세팅

저 누룽지는 원래 없었는데 언제부터 준거지
누룽지~
이전에는 콩나물국줬던거 같은데
맛있다

누룽지는 여름에는 안준다고한당 ㅎㅎ
지난번에갔는데 안쥬셔샤 물어보니까 겨울에만 주신다고!!




낚삼쭈꾸미
삼겹살과 쭈꾸미, 양파가 들어있음
직원분이 다 해주시니까 기다리면 된다










처음에 막 볶아주시다가
콩나물이랑 당면사리도 넣어주신다

콩나물, 당면사리는 무한리필이라 먹다가 부족하면 말하면 바로 해주신당














매울 것 같아서 치즈사리 추가
ㅋㅋㅋㅋㅋㅋ
탁월한 선택이였으,,,
불 쇼를 해주신다












매워서 마요네즈 달라함..흑흑
마요네즈에 찍어먹어도 존맛이고
다른사람ㅇ들은 치즈퐁듀도 구매해서 먹는듯









깻잎위에 먹으면 꿀맛!
다 먹고 볶음밥 먹어도 좋은데
배불러서 못먹

너무 맛있어

ㅎㅎ다른날도 맨날 오는중 거의 2~3주에 한번씩.....ㅎㅎ^^
먹고 다음날 배가 아프지만 맛있으니까.매우니까.



밥볶아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요즘 달에한번씩 방문중..ㅎㅎ

모둠시켰는데 삼겹+새우이다
3명이서갓더니 새우 두마리씩 줌ㅋㅋㅋㅋ
머리랑 꼬리만 달려있고 나머지는 다까져있따
맛나긴한데 새우가들가서 물이더나온느낌??
ㅎㅎ맛있어






요즘은 닭갈비처럼 가운데에뿌려주는 치즈..
존마탱....
이번년도 총 7번갔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