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서신동

[전주/서신동] 고기 맛집, 기본 반찬 맛집, 국민운동식당

보람찬 코코 2022. 8. 11. 00:38


생각해보면 서신동 먹자골목에는 구이 음식점이 많은 것 같다.
대부분이 삼겹살 파는 곳인듯!

국민운동식당도 그 중 하나로 예전부터 가보자 하다가 고기급땡겨서 가봄


국민운동식당 전주점
전주시 완산구 고사평4길 12-2
0507-1403-1756
17:00-02:00




서신지구대 지나서 미니스톱있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국민운동식당
처음엔 이름만 보고 약간 백종원 새마을식당 생각도 좀 나고



지나가면서 봤던 매장은 유리문쪽만 생각해서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넓었다.
원형 테이블도 있고 사각 테이블도 있고 안쪽에도 자리가 많았음!



소고기도 있었는데 소고기는 정육처럼 구입하고
상차림비만 따로 내면 되는 거 같았다.
거의 오픈하고 나서 가서 고기가 많이 없는 것 같기두



메뉴판! 모듬을 먹을까 하다가 삼겹살만 먹을까 하다가 모듬 주문
요즘 이베리코 파는 고깃집이 많은거 같당 이베리코도 고민했지만 역시 고기는 삼겹살



밑에 숯불있어요
신기하게 생긴 불판
반찬 주시면서 옆에 김치랑 계란, 샐러드, 파김치 옆에 촤아아악 뿌려주심!!!! 오오
그리고 액젓같은 것도 끼워서 주셨다 불판이 신기하군




밑반찬 종류도 많다
양파소스, 콩나물, 백김치, 동치미, 파채, 껍데기, 마늘이랑 장아찌
저 장아찌에 먹으라고했는데 맛있음! 뭔맛인지 정확히 설명을 못하겠는데......... 장아찌는 다 짠맛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순두부찌개같은 것도 주셨는데 너무 맛있었따
약간 후추가 많이 들어간거 같기도 하고 살짝 라면수프 맛 나기도 했는데
찌개에 밥 한공기 뚝딱 할 수 있을 만큼 너무 맛있었음!




불판에 구워져있는 반찬까지 하면 반찬가지수도 많은 거 같다!




모듬!!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 한접시 나와요




불판에 원형으로 올려놓은 쪽은 불이 그렇게 세지는 않다!
먹다가 중간에 김치도 올려먹고 ㅎㅎ
숯불있는 곳은 불이 쎄기 때문에 다 익었으면 옆으로 빼는건 원형쪽으로 빼면 굿



고기 상태도 나쁘지 않고 기본 반찬들도 다 맛나고
너무 맛있던 국민운동식당!

그리고 아이스티랑 블랙커피도 먹을수있게 준비가 되있고 테이크아웃도 가능해서 더더 좋았다 ㅎㅎ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