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서신동

[전주/서신동] 짜글이 맛집, 짜글뽀글 양푼집

보람찬 코코 2022. 5. 25. 00:06


ㅎㅎ창이는 짜글이를 좋아해!
지난번...... 독쭈 가기위해 갔다가 웨이팅이라 근처 돌아다니면서 봤던 양푼집
짜글이 파는 곳이 여기랑 반대편에 하나 더 있었는데 고민하다가 양푼집으로 왔지렁 !

본병원 가기 전, 옛촌막걸리 쪽 골목에 위치해있다!

양푼집
전주시 완산구 서신천변로4-5
063-225-9523
16:00-01:00 / 매월1주차 일요일 휴무
https://0632259523.bdp.kr/




ㅋㅋㅋㅋㅋㅋ취한상태로 나오면서 찍어서...^^
흔들렸다.. 항상 그렇듯이....



양푼집 입장! 하면 사각테이블이 보인다.
그리고 세월이 흔적들.. . 벽지에 낙서도 많고 약간 불에 그슬린듯한 천장 벽지도 보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도 낙서할걸!!!!!
들어갔는데 사람은 많이 없었다. 아저씨들 한테이블 정도.. 이미 술을 많이까신상태
역시 아저씨들 있는 곳이 찐이야



메뉴판! 약간 야식느낌이 가득한 ㅎㅎ
우린 양푼돼지볶음짜글이 2인분으로 주문! 밥은 나중에 볶아먹으려고!! ㅎㅎ
두부랑 라면사리도 별도 주문이 가능하다.

갈비묵은지나 김치찌개도 맛있어 보여..........




불은 그 촛농같은거 그거임!
저기 위에 올려놓아져있는 거 옆으로 치우고 불 지펴주신당 ㅎㅎ



기본반찬!!
콩나물이랑 파김치랑 맛있어서 두번 더먹었어요. 존맛
그리고 고추는 청양이였음.. 매워매워
마늘과 청양고추 위에있는건 쌈장같은 건데 직접 담그신 것 같다!
시중에 파는 맛이 아니였음 고수의 손길이 느껴지는 쌈장이였음 키키




짜잔! 조금 기다리면 나오는 짜글이!!!!!!
두부도 엄청 올라가있고 고기도 많음!! 버섯도 있고 감자같은것도 있었나
오래되서 사실 기억이 좀 안나는군





이미 고기가 먹기 좋게 다 잘라져 있어서 편하게 먹으면 된다
맛은 짜글이의 고추장맛 근데 감칠맛도 있는거 같아요 너무 맛있어
딱 안주느낌!!!!!!



다먹고 볶음밥 1인분도 주문
그럼 가져가셔서 볶아서 나오기 떄문에 최대한 다 먹고 아님 개인접시에 덜고 말씀드리면 된다
겁나 맛있어

사람들이 배달도 많이 시키는 것 같던데
다음에 또와야지.... 짜글이는 맛있으니ㄲ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