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서신동

[전주/서신동] 용대리가맥집

보람찬 코코 2022. 5. 20. 13:27

 

서신동에 위치한 용대리가맥집

창이가 가보고 싶다고 예전부터 찾았던 곳인데 ㅎㅎ 최근에 가보았다.

본병원 맞은편 골목에 위치해 있다!

 

용대리가맥집
전주시 완산구 전룡1길 6
063-272-8292
05:00-01;00, 일요일 휴무

 

오전 5시부터 새벽 1시까지..?

엄청 오래 하시는군

 

 

 

용대리가맥집은 사실 찹쌀 전기구이가 유명한가 보다

근데 롯데백화점 근처에서 찹쌀넣은 닭튀김.. 먹었는데 너무 건강한 맛이라 우리는 고민했찌...

서신동 참나무통닭구이였군 

 

 

 

 

밖에서 열심히 돌아가고 있음ㅋㅋㅋㅋㅋ

 

 

 

 

 

메뉴판 살짝 우린 고민했지만 꼬치먹자 해서 꼬치로 주문!! 

순살닭꼬치 반반으로 주문 가능하다고 해서 반반 주문했따. ㅎㅎ

가격은 가맥집이라 그런지 저렴한 편인 것 같다 

 

그리고.. 사람이 겁나 많았음 시끌시끌 함

동네 어른들 다 여기온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비가 커서 창이가 여기서 축구보면 장난아닐거같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안주는 양배추에 케첩마요네즈 국룰과 팝콘 ㅎㅎㅎㅎ

근데 주문이 많이 밀린건지 좀 오래걸림 ㅠ 

 

 

 

 

 

앗 4개에 만원이였군

개당 2500원 정도인가 보다. 밖에서 파는 가격이랑 비슷한듯?

소스는 반반했는데 그냥 같은 소스에 청양고추 올려주냐 차이인듯

 

 

 

 

맛은 딱 생각하는 그냥 닭꼬치맛

근데 이것도 전기로 구운걸까 ? 

 

 

먹다가 안주가 살짝 애매해서 하나 더 주문하기로 함!

피데기ㄹ라는게 있길래 궁금해서 검색해보니까 오징어 반건조 시킨거라고 하길래 주문!!

 

 

 

 

오잉 생ㅇ각보다 작군...

생각보다 작아서 조큼 실망했지만 맛은 good!!!!! 야들야들하고 맛나다. 

 

 

 

 

 

먹는데 갑자기 황태국을 주시는데

우리 황태국 안시켰는데요? 하니까, 원래 기본안주라고 하셨다.

밀려서 늦었다는

완전 얼큰한 맛!!!!!! 기본안주로도 주긴 하지만 추가주문도 가능!! 

 

 

 

 

 

매장사진은 사람들이 너무 꽉차있어서 못찍었음 ㅠㅠ 흑ㅎ흑

창이가 좋아하는 제니사진으로

나중에... 전기구이 먹으러 와보자요